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이들의 모닝 간식 & 랜선집사는 토달 아점

군찐감자만두 2020. 5. 7. 15:51
728x90
반응형

주방에서 홀로 앉아 있던 감자- 

오늘도 아침부터 예쁘고나- 

엄마의 간식 유혹에 엄마 따라 쭐레쭐레 간식 겟! 

만두는 아직 이불 속- 

이불 걷어서 바로 앞으로 간식 대령- 

이 동영상 받아볼 때 나도 아직 이불 속이었는데 진심 만두 부러웠음 ㅋㅋ 

나도 아침 대령해 주는 사람 있었음 ㅠㅠ 

만두 잠이 덜깨서 로딩에 시간 걸리심- 

감자 간식 안먹었냐 ㅋㅋ 왜 만두 먹는데 얼굴 들이대는겨 

만두는 간식 덕에 기상- 감자는 뭔가 부족해 - 

이것이 간식을 2번이나 드신 분의 눈빛입니까 

왜 간식 먹고 성난겨- 양이 모자랐나

멀리서 건방지게 시위 중- 간식.. .

포기 ㅋㅋㅋ 

이번엔 만두 등장- 잠결에 먹어서 맛이 안느껴졌어 더 내놔- 

요즘 양치 잘하고 양치 간식 잘먹어서 치아가 튼실해 졌는지 

전엔 안먹던 과자 간식도 잘 드심-

덕분에 감자 먹을 양이 줄음 ㅎㅎㅎ 

 

감자 만두 간식 먹는거 구경 후 저도 이불 속에서 나와 늦은 아점을 먹었습니다

이름하여 토달 ㅋㅋ 토마토 달걀 볶음-

토마토 꼭지제거하는게 귀찮아서 ㅋㅋㅋ 이번엔 방울토마토로 도전-

토마토보다 간단하고 굿굿

거기다 당도 보장  방울 토마토였어서 그런지 전보다 달고 맛났다 

이제보니 토마토때는 시큼한 맛이 강해서 물엿도 넣었었는데

이건 물엿 안넣어도 맛있었다! 

조리법은 백종원 토마토 계란 볶음 보면서 했고, 마법의 가루 치킨 스톡도 살짝 추가 ㅎㅎㅎ 

 

 

하는법 궁금하신 분들은 보고 도전 해보세요- 

토마토 그렇게 안좋아하고 먹어도 설탕 겁내 뿌려 먹었었는데 ㅎㅎ 

이거 빠져서 계속 해먹는 중 ㅎㅎㅎ 

 

글도 올렸겠다 겜하러 고고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