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집에서 온 사진. 

마치  「나는 네가 지난 밤 한 일을 알고 있다」의 시선인것 같아 혼자 찔리는 중. 

네 제가 그랬습니다. 어제 늦제까지 겜하고 늦잠 잤습니다 ㅠㅠ 

ㅋㅋ 뭐 걍 각도의 우연이지만 ㅋㅋ 

걍 주방에서 졸다 깨다 하는 중 

만두도 일어나서 엄마랑 같이 감자 구경 중 

 

  1. 송's 2020.05.15 13:47 신고

    ㅋㅋㅋㅋㅋ 감자의 시야에서 피할 수가 없네요 ㅋㅋ 저런 모습마저도 그저 귀엽 ㅠㅠ

  2. thegrace 2020.05.15 13:48 신고

    ㅎㅎㅎ 아유 귀여워. 울 셔벗은 옆에서 잡니다. 제 자리를 차지하고는

  3. 휘게라이프 Gwho 2020.05.15 14:03 신고

    불금입니다앗 !! :-)
    비오는 날이지만 ..
    오늘 하루도 행복만 가득하길 바래용 ~~ =)
    오늘도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당 .. !!
    공감까쥐 꾸욱 누르고 도망가깅 ~~ >_<

  4. 자연과김뽀 2020.05.15 14:23 신고

    감자반만 보이는 눈빛이 정말 니가 지난밤에 뭐했는줄 알고있다 만두야 이렇게 말하는거 같아요 ㅎㅎ
    랜선이모 오늘도 심쿵심쿵

  5. 신웅 2020.05.15 14:46 신고

    시선이 강렬하네요 ㅋㅋㅋ

  6. 오늘은 뭐먹지? 2020.05.15 15:21 신고

    의혹의 눈빛이네요 ㅎㅎ

  7. 코알라👜 2020.05.15 15:31 신고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8. 양맹 2020.05.15 16:18 신고

    앜ㅋㅋㅋㅋ 눈빛이 너무 강렬해요 ㅎㅎ

  9. 내이름은샛별 2020.05.15 16:31 신고

    나는 너를 지켜보고있다,ㅎㅎ
    각도도 절묘하고, 눈빛 너무 좋은데요?

  10. Za_ra 2020.05.15 16:43 신고

    감자의 순간포착을 잘 잡으셨네요 ㅎㅎㅎ

  11. 시골아빠 2020.05.16 01:14 신고

    ㅎㅎ 괜히 찔리신거군요^^

  12. 호건스탈 2020.05.16 02:01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의 눈빛이 매섭네요.군찐감자만두님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언제나 파이팅!!

  13. JOHN TV 2020.05.16 14:25 신고

    감자의 눈이 피할수 없는 ~^^
    귀엽네요~^^
    잘보고 갑니다~
    주말에 잘보내시고
    자주 소통해요~^^

  14. 만두집사 2020.05.16 16:55 신고

    눈빛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