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의 선물 & 칭찬받고 싶은 감자

군찐감자만두 2020. 6. 1. 20:07
728x90
반응형

진지한 얼굴의 만두. 언제나 처럼 멍- 하고 있는건가 생각했는데 

 

어무니에게 조공을 가져 오심- 

쥐돌이! 진짜 쥐돌이 !! ㅋㅋㅋ 

 

감자도 괜히 가서 기웃기웃- 

만두 하악대는 중 ㅋㅋㅋ 

 

쥐 잡아와서 칭찬받은 만두가 부러웠는지 감자도 칭찬받고 싶음 어필 

볼일 다 보고 빨리 나오지도 않고 겁내 빙글빙글 

안나옴- 구경하고 있던 엄마 웃겼는지 ㅋㅋㅋ 

어이없는 웃음 ㅋㅋㅋ 간식 준다니 빠르게 튀어나오심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