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한국에 갔었을 때. 

슬 다시 일본에 갈 준비를 해야 하는디- (눈물 ㅠㅠ)

짐을 슬 싸보려 가방을 여니 감자 먼저 탑승-

이 가방은 나의 것이다- 라고 말하는 것 같은 단호한 눈빛 

만두도 합류 ㅋㅋ 

만두야 ㅠㅠ 감자야 ㅠㅠ 같이 가자 흑흑 하며 사진 찍기 

사이즈도 딱 좋구요- 

착석감을 확인 중- 

만두 살짝 눈치 보기? 

감자는 완벽하게 착석 완료 하신 듯 

음- 만두는 잠시 고민- 

고민 후, 감자와 같은 방향으로 전환 

같은 곳을 바라보는 것이 아름다운 것이여- 

귀여운 냥머리 두개 

매우 안정적인거 같은데- 같이 가도 될 것 같은데. 

결국 만두와 감자의 캐리어 점령으로 인해 짐은 급히 쌈 ㅋㅋ 

만두랑 감자가 열심히 구경하는 것도 몰랐네 ㅋㅋ 

 

 

덤 동영상 - 귀찮게 하는 감자 교육중인 만두 

 

  1. thegrace 2020.06.08 19:16 신고

    ㅎㅎㅎ 진짜 날아갈 준비 됐네요. 캐리어가 앤틱한게 너무 이쁜데요. 오래오래 들면 들수록 멋질거 같아요.

    • 군찐감자만두 2020.06.09 12:03 신고

      ㅎㅎㅎ 막굴려서 벌써 검은색 덕지덕지이지만 가볍고 짐 찾기 편해서 좋아요 :) 색도 맘에 듭니다 ㅎㅎ

  2. +소금+ 2020.06.08 19:46 신고

    나란히 앉은 모습 너무나도 귀여워요~~~ 같이 못 가서 넘 아쉬우셨겠어요....
    만두 감자도 언니가 얼마나 보고플까요...

  3. 오늘은 뭐먹지? 2020.06.08 19:57 신고

    ㅎㅎㅎ
    같은쪽을 보고 한칸씩 차지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이렇게 귀여운 감자,만두를두고 발길이 안떨어졌겠어요~

    • 군찐감자만두 2020.06.09 12:05 신고

      ㅎㅎ 갈 때 배웅 안나오면 섭섭해서... 제가 찾아가서 안아주고 나옵니다 ㅎㅎㅎ (마지막 괴롭히기)

  4. 학습코치부이쌤 2020.06.08 20:08 신고

    냥이들도 같이 날아가고 싶은가봐요 ㅎㅎㅎ

  5. 자연과김뽀 2020.06.08 20:49 신고

    눈으로 욕하는 만두씨...ㅋㅋㅋㅋㅋㅋ 손을 살포시 올렸을때 사실 너의죄를사하노라 라고 말하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
    하지만 정적...ㅋㅋㅋㅋㅋㅋ
    이사진이랑 동영상 보면 정말 빨리 한국 오고싶으실거 같아요 ㅠㅠ 만두씨 감자씨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을거 같아요 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06.09 12:08 신고

      ㅎㅎㅎ 이번에는 평소보다 자주 못간거라 ㅋㅋ 다음 상봉 어떨지 기대중입니다 ㅋㅋ
      호다닥 도망가도 웃길 듯

  6. 후까 2020.06.08 22:20 신고

    어느집 냥이나 빼놓고 가면 서운한걸 담아주시네요

  7. 호건스탈 2020.06.09 01:18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가 같이 가고싶었나 봅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8. Queen48 2020.06.09 07:35 신고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9. 계리직 2020.06.09 08:39 신고

    같은 곳을 바라보는게 아름다운 것이여 ㅎㅎㅎㅎㅎ
    빵터지고 갑니다~~~
    교육중인 만두는 또 무엇이고요 ㅎㅎㅎㅎ
    손올린거 너무 귀엽습니다!!

  10. Chef's Life 생활일지 2020.06.09 10:58 신고

    ㅎㅎ 확실히 냥이가 맞네요! ㅎㅎ 작은 박스만 있어도 앙증맞은 발과
    엉덩이를 집어넣고 보는 냥이들 .. ㅎㅎ 그러니 당연 캐리어는 넘어갈수 없지요! 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잘보고 가용 ^^

  11. 만두집사 2020.06.10 01:59 신고

    양쪽칸에 앉은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