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자-엄마-만두의 자리 싸움 ㅋㅋㅋ

군찐감자만두 2020. 6. 4. 23:35
728x90
반응형

감자 이눔 ㅋㅋㅋㅋ 

침대 혼자 다 차치중이심- 

ㅋㅋㅋ 닭 한마리 대령입니다 ㅋㅋ 

만두는 옆에 다소곳이- 

엄마가 비키라 해도 귓등으로도 안들으심 

발로 밀어내기 시전-

어이어이- 옆으로 가라고!! 

안비키는 감자 괴롭히기 시전 시작- 

결국 엄마승 ㅋㅋ 감자는 괜히 만두 시비털러 갔다가 

만두한테 그루밍 당하심 

 

감자 괴롭히는 짤 - 뇸뇸뇸- 

 

감자 그루밍 해주고 만두는 자리 뺏김 ㅠ 

만두자리 차지한 감자녀석 

만두 .... 

만두의 처량한 뒷모습- 

감자 놀고 싶었나 ㅋㅋ 덩달아 내려오심 

오이쇼- 

만두 노리기- 

그러나 만두는 상대 안하심 ㅋㅋ 밥 먹으러 총총총 

글고 순식간에 돌아와서 다시 자리를 되찾음 

다시 찾아온 침대위의 평화- 

오늘의 승자는 엄마>만두>감자순인가 ㅎㅎ 

감자는 나중에 와서 합류 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