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건방진 감자의 일상과 만두의 애교

군찐감자만두 2020. 6. 21. 00:22
728x90
반응형

으이구 인간....

이라고 하는 것 같은 감자의 눈빛과 건방진 자세 ㅋㅋ 

냥님은 인간이 하찮아 보입니다. 

이렇게 자주 문턱에 걸터앉아 계심 

집사 감시하기

이건 다른 날. 

허리 관절이 안좋으신가- 

만두는 저렇게 걸터앉은 적 없는데...

이제부턴 만두의 애교편. 

어무니 손으로 마중나가는 만두의 머리

혈압을 재야 한다고 이놈아- 

옹뎅이로 방해 중. 

그 손으로 나를 쓰다듬어라 

나 쓰다담을라고 손 뻗은거 맞지? 

결국 만두 덕에 혈압은 한참 뒤에나 잴 수 있었다능- 

내가 뭐? 하는 표정 ㅋㅋ 

인간- 내가 뭐 했냐?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