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줄기가 무슨 잘못을 했길래 ㅋㅋ ㅠㅠㅠ

군찐감자만두 2021. 1. 9. 00:12
728x90
반응형

길게 늘어진 얇은 줄기를 보는 감자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역시나 솜방망이 날리십니다. 

눈은 계속 진지하심 

 

 

손으로 때리고 모자라서 입으로 공격하고 

 

 

이젠 두손 다 사용하심 야무지게 모은 두손 ㅋㅋ 

야무지게 지탱중인 두발 

글고 계속 진지한 눈 ㅋㅋ 

 

 

 

풀버전 동영상으로 감상하십시다 ㅋㅋ 

아주그냥 공격 하면서 난리에 난리를 치심 

 

뭐 그렇게 큰 잘못을 한것인가, 

지나갈 때 부딪히기라고 했나 ㅋㅋ 

계속 공격 하다가 결국 동강내 버리심 ㅋㅋㅋ 

지가 잘라놓고도 ??? 싶었는지 떨어진 아이 쳐다봐 주시고 

그래도 분이 안풀리는지 다시 공격 

 

우리 감자로 말할것 같으면 졸리면 정말 천사입니다. 

엄마 품에 포옥 안겨 있는 졸린 천사 감자 

 

 

 

요즘 등장이 뜸한 만두. 

감자만 보면 아쉬우니 귀여운 사진 찾아봄 

만두는 지금 선을 노리는 중입니다. 

 

 

 

충전선을 보면 자르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듯. 

감자처럼 적극적으로 난리치지는 않고 

눈빛으로 미련 발사- 

선 끊으면 안되는거 머리로는 알고 있으나 선이 만두를 유혹 하는 듯 

 

 

 

스윽 다가가 봅니다.

집사가 촬영하고 있어서 그런가 ㅋㅋ 

다시 돌아와 모른척- 

이런 만두도 넘나 귀여븐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