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새해기념 이상한 감자 사진 대방출

군찐감자만두 2021. 1. 3. 00: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조금 이상한 감자 사진 특집으로 .. ㅋㅋㅋ 

벌써 새해네요- 

2021년 모두 즐거운 한해 되시길 글고 제발 코로나는 꺼져라!! 

 

이제 청장년의 나이정도는 되지 않았나 싶은 감자이나 

아직 호기심 많고 기운 넘치는 아이이기에 웃긴 사진은 감자가 많다 

(만두 분발하렴)

 

빈집(사람 있는 집) 털이중인 감자. 

요 속에 뭐가 좋은게 있을꺼 같은디 

 

마약 사탕 부비부비 

핥고 부비고 사드린 보람이 있네요- 

간식 달라 시위하다가 졸린 감자 

절대 째려보는거 아님 (아마)

 

꾹꾹이 중인 감자- 

이렇게 물고 빨아도 침범벅 안되는게 싱기 

이건 귀여운 사진인가 ㅎㅎㅎ 이뿌당 

세상 다 산것처럼 자는 감자 

난리는 혼자 다치고 급 인생 다 산것 같은 표정과 자세 ㅋㅋ 

뭐여 ㅋㅋ 

간식 먹고 할짝이며 눈으로 욕하는 감자 

간식 더 내놔라잉

줄때까지 쳐다봄 내-놔- 

(뭐 안주면 걍 포기하고 밥먹으러 갑니다)

괴롭혔더니 집사 피해서 도망 

사진 찍으니 눈 떠주심- 

저 핑크빛 배는 주물러 달라는 건가요 - 

유혹같이 보이나 만지면 냥싸다귀 날라옴 

집사 맞이 하며 하아푸움- 어흥

오늘의 서비스 샷은 만두 감자 투샷

만두 졸린갑다 멍- 

그런 만두를 핥아주는 감자이나,,

역시나 핥다가 깨물어 한바탕 하심 

감자 혼내주고 오신 만두 

에휴 젊은이가 어르신 괴롭히니 만두는 피곤함 

그래도 덕분에 만두도 매일 운동하심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