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조금 이상한 감자 사진 특집으로 .. ㅋㅋㅋ 

벌써 새해네요- 

2021년 모두 즐거운 한해 되시길 글고 제발 코로나는 꺼져라!! 

 

이제 청장년의 나이정도는 되지 않았나 싶은 감자이나 

아직 호기심 많고 기운 넘치는 아이이기에 웃긴 사진은 감자가 많다 

(만두 분발하렴)

 

빈집(사람 있는 집) 털이중인 감자. 

요 속에 뭐가 좋은게 있을꺼 같은디 

 

마약 사탕 부비부비 

핥고 부비고 사드린 보람이 있네요- 

간식 달라 시위하다가 졸린 감자 

절대 째려보는거 아님 (아마)

 

꾹꾹이 중인 감자- 

이렇게 물고 빨아도 침범벅 안되는게 싱기 

이건 귀여운 사진인가 ㅎㅎㅎ 이뿌당 

세상 다 산것처럼 자는 감자 

난리는 혼자 다치고 급 인생 다 산것 같은 표정과 자세 ㅋㅋ 

뭐여 ㅋㅋ 

간식 먹고 할짝이며 눈으로 욕하는 감자 

간식 더 내놔라잉

줄때까지 쳐다봄 내-놔- 

(뭐 안주면 걍 포기하고 밥먹으러 갑니다)

괴롭혔더니 집사 피해서 도망 

사진 찍으니 눈 떠주심- 

저 핑크빛 배는 주물러 달라는 건가요 - 

유혹같이 보이나 만지면 냥싸다귀 날라옴 

집사 맞이 하며 하아푸움- 어흥

오늘의 서비스 샷은 만두 감자 투샷

만두 졸린갑다 멍- 

그런 만두를 핥아주는 감자이나,,

역시나 핥다가 깨물어 한바탕 하심 

감자 혼내주고 오신 만두 

에휴 젊은이가 어르신 괴롭히니 만두는 피곤함 

그래도 덕분에 만두도 매일 운동하심 ㅋㅋ 

  1. 후까 2021.01.03 00:31 신고

    날씬한 몸매 부럽네요. 솜방맹이 귀여워~~

    • 군찐감자만두 2021.01.03 00:48 신고

      ㅎㅎ 정말 부럽습니다. 전 연말 연시 계속 먹었어니 배가... ㅋㅋㅋ
      무방비인 솜방망이 주물주물 하고 싶어요!

  2. 호건스탈 2021.01.03 00:36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의 자는 모습이 귀엽네요.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화이팅!!

  3. 티격태경 2021.01.03 04:14 신고

    저희집 치즈냥 나비랑 똑같이 생겼네요~~ 너무 귀엽습니다. 구독하고 갈게요^^

  4. lookisart 2021.01.03 09:20 신고

    새해부터 힐링하고갑니다... ㅎㅎㅎ

  5. 양인귀 2021.01.03 21:49 신고

    오랜만에 놀러와서 사진보고 힐링해요:)
    조금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6. 코스새댁 02 2021.01.04 08:13 신고

    완전 귀여워요^^

  7. 큐리TV 2021.01.04 20:17 신고

    유익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8. 계리직 2021.01.08 19:55 신고

    정말 꿀잠 자네요!!
    저렇게 자야 진짜 온몸이 풀리는거 같아요
    고양이는 진짜 잠 자는게 귀여운거 같아요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