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자가 어른이 된 날. 늠름해진 감자?!

군찐감자만두 2020. 12. 15. 14:10
728x90
반응형

감자의 늠름한 걸음 늠-름- 

늠름한 눈빛 

두둥- 

두-둥- 

감자가 어른이 되기 전날- 

만두 감자 뭔가 쫓아다니더니 

만두가 잡으심- 만두가 가려서 안보이는데 

작은 쥐를 잡아서 구지 침대 밑으로 가져오심- 

요렇게 집에서 쥐를 잡는 건 늘 만두 ㅋㅋ 

감자는 혼자서 난리는 다 치는데 아직 잡아본 적이 없으심 

 

그러나 드뎌! 대망의 그날!! 

감자도 잡으셨다 ㅋㅋㅋㅋ 

눈빛 보소- 내가 해냈다 엣헷 

오줌도 늠름하게 엣헴 

어른이면 이정도는 해야지 

대놓고 간식을 요구하는 눈빛 

나 간식 많이 받을 자격이 있다 내놓아라- 

만두는 뒤에서 뒹굴 중 ㅎㅎㅎ 

어른은 이불따윈 필요없지 ㅋㅋ 

괜히 방바닥에서 누워 계시는 감자님 ㅋ 

상냥이는 이정도는 함 ㅋㅋ 

베게는 필요한가 슬리퍼를 벴다 말았다- 

잠시 카메라 의식하다 다시 숙면- 

땅바닥 숙면은 하루밖에 안갔다능ㅋㅋ 

보너스 샷- 

손 배 밑으로 감추고 귀요미 시선 ㅋㅋ 

요번엔 우수에 찬 시선- 

보너스 만두 샷-

이미 어른이 된 지는 한참 된 만두 

귀여움 속에 잡은 쥐 가지고 노는 무시무시함을 감춘 녀석임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