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만두 감자랑 영상통화 ㅋㅋ 

(영상통화 캡쳐라 화질 구림 주의)

근처 오게하기 용으로 간식을 거하게 먹고 양치 타임 

양치 시져- 

놔라놔라-

감자 끝나고 만두 잡혀오는 중 

만두가 걱정인 감쟈 

놔라 놔라 ㅋㅋ 

만두 눈 ㅋㅋ 

그으으으으 -ㅋㅋ 엄마 옷고 어두워서 만두 잘 안보임 

만두 물개 설? ㅋㅋ 

다시 잡혀온 감자 

난리 쳤는데 엄마 다리 올무로 얌전 (털 ㅋㅋ )

2차 양치 ㅋㅋ 스프레이 푸슉

푸슉- 그으으으- 

양치질로 성질난 만두가 감자한테 승질내서 

감자 숨어 있는 즁 예쁘다 

이제 통화 마무리- 안녕- 하면서 들이댔더니 

감자가 폰을 부여잡음 ㅋ ㅋ

집사가 폰 드는게 어설퍼서 영 맘에 안들었는데 각도 조절이 쉽지 않군 

얼짱 각도가 뭐더라 

음 ㅋㅋ 왜 계속 하관만 비춰주시나염 ㅋㅋ 

잘 나오냥 ㅋㅋ 

아뇨.... ㅋㅋ 랜선 집사는 잇몸 만개하며 웃는 즁 

그래도 마무리는 얼굴 잘 보여주심- 

조만간 또 전화 합시댱 

  1. ordinary-story 2020.12.04 14:29 신고

    흔들리면서 영통하는 재미줘^^

  2. 루루삐삐 2020.12.04 14:30 신고

    냥이는 사랑이에요! 맞구독 신청해요~~!

  3. Za_ra 2020.12.04 14:45 신고

    사람도 씻는거 안 좋아하지만, 동물도 싫어라 하는거는 마찬가지인듯합니다.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는 ㅋㅋ 잘 씻어줘야합니다.

  4. 노랭이노랭이 2020.12.04 15:30 신고

    ㅋㅋㅋㅋㅋ 고양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너무 웃기네요

  5. 냥 냐냥 후냥

  6. 리가삼촌 2020.12.04 20:23 신고

    감자와 만두 보고 싶어서 어찌 참으세요? ㅜㅜ
    저라면 아무대도 못 갈 거 같은데요. ㅜㅜ

    집사님 힘내시고 한국으로 오세요~ 일본에서 돈 많이 벌고 오셔요~
    건강은 기본, 정말 양치를 좋아하는 고양이는 없는 거 같아요. ㅜㅜ

    • 군찐감자만두 2020.12.04 21:26 신고

      그래서 ... 요즘 먹을껄로 푸나봐요 ㅋㅋㅋ 먹을것과 잠으로 흑흑
      외화 많이 벌어뒀다가 한국 갈때 간식 그득 챙겨 가야쥬 ㅠㅠ

    • 리가삼촌 2020.12.04 22:13 신고

      네, 집사님 대박터져서 오세요~ 아가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 네, 건강은 기본으로~

  7. 호건스탈 2020.12.05 13:18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의 촬영하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화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12.07 21:11 신고

      ㅎㅎㅎ 영상통화 하는 걸 열심히 녹화해서 캡쳐 했네요 ㅎㅎ 감자 귀여워요 물론 당연히 만두도 ㅋㅋ

  8. 후까 2020.12.05 16:19 신고

    와 대박 부모님의 사랑이 전달되네요. 예쁜 자식에게 예쁜 자식을 보여준,ㄴ .?? 누가 더 예쁜??지는 ..역시 따님이죵.

  9. 구독 도장 꾹 누르고 갑니다. 화이팅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