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만두 감자 등장입니다! 

 

심심한 감자- 

심심한 만두- 

감자 보러 온 엄마 쫓아 온 만두- 의 발을 걸려고 시도하는 감자 

의 실패 ㅋㅋ 

쳇 

형 나오니 시침 뚝- 

형 발걸려고 한 적 없음- 

나는 당당하다 순진- 

다시 안지나가나 - 

 

한참 후- 뭔가 바쁜 만두 

 

뭔가를 찾고 있음- 감자는 긴장 모드 -

꼬리 내리고 꼬리 빵 ㅋㅋㅋ 

이번엔 만두가 시침 뚝- 하더니 감자 사냥 ㅋㅋ 

 

지은 죄가 있는 감자 ㅋㅋㅋ 꽁무니 빠지게 도망 ㅋㅋ 

 

계속 도망 ㅋㅋ 

 

감자 퇴치하고 평- 온- 

해피엔딩- 끝- 

 

덤은 화나지 않은 감자 

 

전혀 화나지 않은 감자 ㅋㅋ 

 

야생마 감자- 

어무니 이불로 침입 중 

 

토토로 닮은 만두 

 

가까운 듯 먼 감자와 만두 사이 

 

진짜 끄읏- 

 

즐건 주말 되시길 

  1. 리가삼촌 2020.11.28 01:36 신고

    아가들 최곱니다. 감자와 만두. 근데 집사님, 정말 토토로 만두는 소장하고 싶은 사진이네요~~

  2. 용민쓰 2020.11.28 05:19 신고

    감자 후다닥 쫓기며 도망가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

  3. 1인지식기업인 2020.11.28 10:13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가요. 넘 귀엽네요

  4. 소은일상생활 2020.11.28 17:39 신고

    와 오늘 만두 엄청 귀엽네요 .........만두 만지고싶다!! ㅠㅠㅠㅋㅋㅋ

  5. 계리직 2020.11.28 19:08 신고

    다시 안지나가나에 진짜 빵터지네요 ㅎㅎㅎ
    어쩜 글도 이렇게 재미나게 쓰시나요
    드라마 보는거 같아요!!

  6. 후까 2020.11.28 22:26 신고

    하긴 야옹이들 발 잘걸지요.냥냥이펀치같이

  7. Chatterer 2020.11.29 00:06 신고

    안녕하세요 ^^

    정말 귀여운 감자와 만두
    잘보고 다녀갑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자주찾아뵐께요 ^^

  8. 호건스탈 2020.11.30 04:49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도 만두의장난이라고 생각하는것같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