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울집 해결사 감자&변비엔 마사지

군찐감자만두 2020. 11. 9. 00:38
728x90
반응형

아직 공사가 진행중인 요즘- 

아부지가 보일러 체크하는 중에 가서 참견중인 감자 

남집사가 일하는게 영 맘에 안들었는지 참견 중 ㅋㅋ 

거 답답하게- 비켜보소 내가 함 보게 

남집사가 떠난 뒤에도 역시 맘에 차지 않았는지 여기저기 확인 중이신 감자 

누가 보면 감자가 보일러 공사하는 줄 알겠음 

이렇게 감자가 참견하는 이유- 

보일러가 중요해서일까 ㅋㅋ 

보일러 잘 작동해서 따땃하니 침대 밑에서 요즘 꿀잠 자심 

배 따땃하니 좋으다- 핑쿠핑쿠 뱃살- 오늘도 스을쩍- 

간식 조절 후 만두 설사는 멈췄는데 ㅋㅋ 

대신에 변비가 오신 듯? 일일 1 똥 했는데 요즘은 1일 반만에 1똥 하시는 듯 

어무니의 스페셜 서비스- 똥아 나와라 나와라- 

배 마사지 즁. 만두는 배 부비부비 해도 도망 안감 ㅎㅎ 

은근 좋아하는 듯? 

만두가 먹고 남긴 간식 처리반 감자 

그래도 감자가 간식도 많이 먹는 편인데도 성에 안차시는 듯 

대놓고 성질 내시는 중 

집사야 간식좀 더 내놔라 

만두는 그저 평온- 집사와 스을쩍 스킨쉽 ㅋㅋ 

하루 반 이상을 잡니다. 

슬슬 만두도 노친네 반열에 합류인 것인가 

동글동글- 잠은 더 자고 변비도 오고 ... 헛헛 

그래서 츄르는 언제 줄껀가? ㅋㅋ 

츄르 바라기 만듀 

마지막 서비스 샷 ㅋㅋ 

난리 브루스 댄스 중인 감자 샷 ㅋㅋ 

보통 흔들리면 저장 안하기도 하는데 하도 웃겨서 저장함 ㅋㅋㅋ 

감자는 아직 혈기 왕성한 젊은이 ㅋㅋ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