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자 눈이 땡그래진 이유

군찐감자만두 2020. 11. 30. 16:20
728x90
반응형

감자 눈 땡글 & 긴장 모드 - 

왜 그런건가... ? 

했더니 만두가 방에 같혀 있었음 ㅋㅋ 

언제 또 들어갔댜 ㅋㅋ 

감자 덕에 만두 방 탈출 할 수 있었는데 괜히 감자한테 화풀이 중 

그래도 만두가 방에서 나와서 기분이 좋았는지 

바닥에 기쁨의 세레모니 중인 감자 ㅋㅋ 

근데 만두는 심기가 불편하심 지나가면서 승질냄 ㅋㅋ 

간식 있는 곳으로 가는 집사를 따라 총총총 온 만두 

간식을 안꺼내주니 발톱이나 갈고 있는데 

감자 또 따라와서 형 따라하기 ㅋㅋ 

근데 또 그게 맘에 안들었는지 성질내고 멀어지는 만두님 ㅋㅋ 

이런거 보면 만두도 한 성질 하긴 하시는 듯? 

 

그래도 사이 좋은 형제. 

간식 앞에서 우리는 하나 ㅋㅋㅋ 

언제 승질냈냐? ㅋㅋ 사이 좋게 간식 대기 중 ㅋㅋ 

우리 화해 했으니 빨리 간식 줘 ㅋㅋㅋ ㅋㅋㅋ 

덤 사진은 간만에 아부지가 건진 감자 샷 

뽀샤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