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그윽한 이 눈빛 ㅋㅋ 빨려들어유우우

군찐감자만두 2020. 11. 30. 01:45
728x90
반응형

부러운 엄마와 감자 투샷 - 

팔 부여잡고 주무시는 즁 ㅠㅠㅠ 부러버 

살짝 떨어져 자다가도 

다시 옆에서 팔 밀어내며 자기 ㅋㅋ 

못생겼다 귀엽다 

자는 척 팔로 밀어내기 ㅋㅋ 

ㅋㅋ 동골동골 귀여버 

오늘 (아 이미 어젠가) 간식 대기 중인 만두 감자 

감자 ㅋㅋ 몸 다 돌리는건 귀찮았나 ㅋㅋ 

삐딱한 자세 ㅋㅋㅋ 저런 자세면 디스크 온다 ㅋㅋ 

허리를 위해 바른 자세 ㅋㅋ 

졸린가- 침대 위에서 멍 때리다가 ㅋㅋ 

ㅋㅋ 어느새 공간 이동 ㅋㅋ 

다시 침대로 공간 이동해서 한숨 자기 

엇 만두는 침대 밑에 있네 ㅋㅋ 

감자 자다가 사진 찍으니 눈빛 발사- 

그-윽 - 누나 빠져 들어욤 

팬 서비스 하고 다시 자기 ㅋㅋ 

밑에 이불 깔았더니 ㅋㅋ 다시 그윽한 눈빛 발사 

그-으-으-윽 크으 

팬 서비스 한번 더 했으니 ㅋㅋ 다시 멍 

이제 밤이 되었습니다- 침대 밑이 따땃하니 오늘은 침대 밑에 자리 잡은 감자 

만두도 슬쩍 ㅋㅋㅋ 

감자 몸뚱아리 핑쿠핑쿠 ㅋㅋ 따땃하니 몸 길게 늘리기 ㅋㅋ 

감자와 만두 덩어리 

만두 ㅋㅋㅋ 잘 안보인다규 ㅠㅠ 

감자 ㅋㅋ 머리 밑에 팔 대고 자는거 귀여벙 

은근 슬쩍 발로 만두 밀기? ㅋㅋ 

 

보너스 영상 - 이젠 로봇 청소기를 돌 보듯 하는 만두 감자 

전엔 도망 댕기더니 이젠 걍 자네 돌아 댕기는가- 하는 듯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