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깽판쳐도 밉지 않은 이유

군찐감자만두 2021. 2. 28. 02:07
728x90
반응형

그가 눈을 떴다 

그가 다가온다 입을 다시며...

박스 한번 찍고요 

다시 잠입을 시도하여 

본격적인 깽판 개시 

윷이고 뭐고 

이건 내 장난감이냥 

감자도 등장 

박스는 두개인데 

한 박스를 두고 흐르는 긴장감

감자 물리치고 만두 들가시고요 

감자 세상 억울 

그러나 포기하지 않는 감자! 인 듯 하였으나 

의외로 빠르게 시큰둥

빈 박스 머쓱. 박스가 버림받은 이유는 무엇인고 하니- 

다른 깽판 칠 목표 발견 

내 집사는 소중하다. 힘든건 하지 말아라 

만두는 아예 드러누우심 ㅋㅋ 

감자는 뭐지.... ㅋㅋㅋ 

집사 이상한거 하지 말랬지.... 내가 그리 말했건만... 이건가 ㅋㅋ 

오늘도 뿌듯하게 여러건 하신 두분 

가까운 듯 먼 듯. 사이가 좋은 듯 안좋은 듯 하나 

역시 닮음 ㅋㅋ 

자세 같은거 보소 ㅋㅋ 

보람찬 하루였다. 오늘도 숙면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