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놈.. 완전 양키모드 ㅋㅋ 

간식 받아먹고 있는 만두한테 팔 두르고 기어이 먹는데 성공 ;; 

만두는 걍 입맛 다시고 ㅠㅠ 

내놔라 간식

내노라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는..... 간식 줄꺼냐...

둘이서 레이저 쏘고 계심 

내놔라 간식.... 


동영상 버전도 있움 


감자는 왜 간식 먹는데도 성질을 내지 ㅋㅋㅋ 

미간에 내천(川)자가 보이는 것 같은 건 기분탓인가 


만두감자가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두&감자]간식 간식 간식!  (0) 2017.11.29
[감자]진화도_새끼냥이>깡패>개구리  (0) 2017.11.29
[만두]뭘 봐  (0) 2017.11.28
[만두&감자]숙면중  (0) 2017.11.27
[감자]치아 검사  (0) 2017.11.26
[만두&감자]같이 먹자 간식  (0) 2017.11.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