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FoodieFoodie

메뉴판 사진 100퍼 재현. 계란 샌드위치-

by 군찐감자만두 2021. 6. 16.
반응형

오늘은 옆동네에 볼일이 있어서 나온 김에 

빵이 땡겨서 빵 검색! 

아침에 일본에서 한국 마늘 빵을 판다는 글을 봤는데 

기사에 난 빵집이 근처에 있길래 고고 

 

비도 오고 평일이고 하니 사람이 별로 없었음. 

 

세트 메뉴를 파는데 다 맛있어 보임 

가격은 흐린눈 ㅋㅋ 

제일 인기 많다는 계란 샌드위치를 시켜봅니다. 

타마고 산도 - 

 

그렇게 나온 샌드위치- 

메뉴에 찍어 올린 사진 100퍼 재현에 감동- 

겨자 소스 같은것도 들어가서 느끼하지도 않음! 

그러나 속이 알찬 덕에 먹기 불편해서 나중에는 반 갈라서 먹음

식빵이 완전 쫄깃-

이 집 식빵 잘하네요- 

 

드링크 추가 세트로 시킴- 

라떼도 먹을만 하네요- 

俺の(오레노/나의)Bakery&Cafe인데- 

俺の로 시작하는 가게들이 더 있음. 

내가 아는 걸로는 프랑스 레스토랑 이었는데, 

거기도 인기 있다 듣긴 했음(아직 못가봄 ㅠㅠ)

 

베이커리&카페라 인터넷 글에서 본 마늘빵은 없는건가- 

아쉬워 하며 계산하고 나와서 잼같은거 파는데를 보는데 

빵도 있다+_+ 

 

기대하며 스캔해보다 마늘빵도 발견! 

육쪽 마늘빵이라는 거라는데 

낼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서 먹어봐야징징-

 

요고라 합니다- 

마늘&크림 치즈로 죄악감 그득이라는데.... 

커피랑 같이 먹어야징 루룽루룽

인터넷 판매도 하는것 같은데 거기서는 품절이네 후후후후 

 

식빵이 쫄깃해서 식빵도 살까 고민하다가 패스- 

담에 또 갈일 있으면 스페셜 메뉴 다른 아이도 먹어봐야징 

오늘 토스트도 먹을랬는데 

샌드위치가 은근 양이 있어서 배불러서 못먹음. 

작아진 내 위가 안타깝다 ㅠㅠ 

반응형

댓글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