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FoodieFoodie

일본에서 먹는 육쪽 마늘빵. 죄악감 그득이어도 유행하는 한국 빵

by 군찐감자만두 2021. 6. 17.
반응형

어제 들른 빵집에서 육쪽 마늘빵 데워볼까- 하는 참에 친구한테 연락옴! 

빵 사고 메인 메뉴 시키면서 빵 먹어도 되냐 했더니 

먹을 수 있게 해줘서 방금 산 마늘 빵을 꺼냈다고 함- 

12시가 빵 나오는 시간이었던 듯 뜨끈뜨끈했다 하더라 

 

에어 프라이어에 데우는 중이었는데 

위에 올라간 크림 보고 다 녹아서 흘러 내리겠네... 

했는데 !! 

 

안흘러내림 - 

불 조절 실패했는지 위에 탐 

종이 호일 깔고 해서 밑에는 미지근 하길래 뒤집어서 돌림 

그래도 안흘러내림!!! 

근데 밑면에서도 지글지글 기름이 나오는거 보니... 

기름이 보통이 아닌 듯 ? ㅋㅋ 

 

잘린대로 6 조각으로 잘라서 포크로 찍어 먹음 

달고 고소하고 미쳤다.... 우와 

한국엔 이렇게 맛있는게 있군요 

 

다들 빵 나오는 시간은 귀신같이 아는 듯 

빵 나오기 전에 줄이 길었다 함 

 

어제올렸던 내용 복습! 

오레노(나의) 시리즈에서 나온 빵집인데, 

오레노 죄악 빵 이라는 선전을 함 .

왜인지 먹고나니 알 듯 ㅋㅋ 

죄 많은 마늘 냄새- 

죄악감이 남는 맛있는 맛! 

갈릭과 버터와 크림 치즈가 잘 어울리는군뇨! 

 

아이스 커피랑 마시니 존맛 ㅠㅠ 

친구가 빵 배달해 준다 하긴 했는데 ㅋㅋ 

연달아 먹으면 질릴 것 같아서 땡길 때 다시 사러 가야지 -

오래오래 팔아주렴 

 

중간중간 느끼할 때 방울 토마토도 먹어 줌. 

은근이 아니고 대놓고 볼륨 있어서 하나 먹으니 배불 -

브런치로 먹기에 좋습니다- 

(난 늦게 일어나서 점심이었지만 ㅋㅋ )

 

여튼 한류 만쉐! 

도쿄도 아닌데 옆 동네에서 한국 빵을 살 수 있다니 ㅠㅠ 

한류 더 힘내룜 

또 국뽕 그득- 

 

 

반응형

댓글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