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마사지 기계와 거리 좁히기-감자편

군찐감자만두 2021. 7. 5. 15:58
728x90
반응형

 

전에는 마사지와 거리두기 하더니- 

어느새 급 거리좁히기 시도

아부지 마사지 중이라 다리 올라간 상태 -

나도 마사지 ㅠㅠ

조심스런 엉뎅이 ㅋㅋ

 

 

도리도리하며 방향 바꾸지 

(네 걍 사진이 흔들린 겁니다 ㅋㅋ )

 

 

저러다가 정지 누르면 찌부 되겠구만 ㅋㅋ 

아직도 바부라 ㅋㅋ 어떻게 작동되는지 모르시는 듯 

저 밑에가 맘에 들긴 하는데 불안불안하긴 한 듯 ? 

 

 

귀여워서 간만에 짤을 짤라봄 

움직이는 마사지기 관찰

 

 

긴장 상태이니 어무니가 부르면 쳐다봐 주십니다. 

핫 아이컨택 ❤️

 

 

급 주제 전환- 

요즘 감자 은근 자주 있는 또 다른 자리- 

계단 ㅋㅋ 

웃긴게 저렇게 얼굴이 보이는 자리에서 주무심 ㅋㅋ 

 

 

만두는 제일 위 상석- 

목 안결리니- 

만두 녹아가는 중? ㅋㅋ 

만두도 마사지 필요할 것 같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