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

뭐하는거냐! 열어라!!

by 군찐감자만두 2021. 7. 8.
반응형

 

냥이 사진을 내놓으라는 랜선 집사 딸램을 위해 

어무니의 감자 유혹 기술 ㅋㅋ 

찾으러 갈 필요 없이 간식만 뿌리면 됩니다. 

 

만두는 건간식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안나오심 

그러나 감자는 90퍼 정도로 등장하심 ㅋㅋ 

 

뿌린 간식 열심히 먹는 중 

감자 요즘 뱃살이 바닥에 닿는다? ㅋㅋ 

 

 

냠냠냠 

뱃살이 쳐진게 아니다- 

그저 내가 자세를 낮춰서 그런거다 

 

 

더 없나- 

두리번 두리번 

 

 

위에 있는 간식도 발견 

집중중인 궁뎅이 

 

 

다먹고 빠르게 딴짓 -_- 

이눔 

좀더 서비스를 해야지! 

 

 

어쩔 수 없음- 

새소리가 나면 본능이 먼저인걸-

 

 

뒤늦게 서비스 샷

은 아니고 

간식 더 안주심? 

 

 

안줄꺼냥..

 

 

더워서 집사 감자 통과할 틈만 만들고 

문 닫으심 

햇빛 들어와서 저기 더움 ㅋㅋ 

 

나올 수 있으면서 억울한 척 하는 중 

문열어라아아아 하아아악! 

 

 

결국 나와서 예쁘게 누우심 

이런거 보면 예쁨 뿜뿜인 감쟈 

흰색 핑크 색 잘어울림

 

 

애교는 만두가 더 많은 듯 

가까이 와서 애교애교 - 

 

 

저렇게 가까이서 애교애교 하면서 

안는건 싫어해서 안아드리면 도망간다능 ㅠㅠ 

 

반응형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