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여름에도 식지 않는 사랑 덥다더워

군찐감자만두 2021. 7. 15. 15:27
728x90
반응형

 

더위엔 더위- 

사막출신 냥이 감자와 

 

 

집사 바라기 만두

그들이 있어서 이번 여름도 춥지 않습니다 ㅠ ㅋㅋ 

 

 

자다가 더워서 일어난 집사. 

감자야 ㅋㅋㅋㅋ 

만두- 멍- 

 

 

감자는 주로 집사의 발을 데워줍니다. 

 

 

발 밑에 잠들어 있다가 집사가 발을 뻗으면 

 

 

기대고 잠 ㅋㅋ 

 

수족 냉증을 나에게 맡기면 나음요 

 

 

허리 받이로 하고 그루밍도 하기 

 

 

집사 옆자리는 주로 만두 차지 

 

 

집사가 누워 있으면 엉덩이 들이밀고 와서 

 

 

스윽 한 자리 차지 

 

 

오늘은 옆에 자리해야지 -

 

 

 

 

평소에 체온 높은 냥님 

잘 때 더 높은 것 같습니다. 

기분탓인가- 

뜨끈뜨끈 

 

 

감자한테 안맞고 가벼운 장난을 칠 수 있는 타이밍- 

 

 

만두는 요래요래 해도 괜춘함 ㅋㅋ 

감자였으면 이정도면 몇번 물리고 손찌검 날라옴 ㅋ 

 

괴롭힘에도 불구하고 숙면 

 

 

감자도 슬쩍 와서 엉뎅이 붙이기

 

 

미리 데워 두는 센스도 장착 

 

 

기절하면 그위에 집사 발이 올라와도 모름 

 

 

낮잠을 잘 때도 집사 누워 있으면 일단 옴 

 

 

발 냄새 체크하고 

 

 

스윽쩍 

 

 

기대 눕기-

따땃하니 좋구냥 

집사는 덥다 이놈아 

 

 

굿나잇-

 

 

존말할 때 누워라 

데워놨다 

 

 

따뜻한 여름이라 행복한 집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