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 모닝- 귀여워서 확대도 해봅니다

군찐감자만두 2021. 7. 21. 10:33
728x90
반응형

 

냥 모닝- 

완전 따끈한 실시간으로 받은 냥이 소식 전해 드립니다. 

요즘 날씨가 덥다더니 냥이들도 녹아 내릴 것 같습니다. 

 

감자- 녹아 내리는 거다 뱃살 아니다- 주장 중 

 

 

귀여우니 확대 

머리부터 발끝까지 뽀야십니다. 

얼굴도 귀엽긴 한데 배에만 눈이 가네 ㅋㅋ 

핑쿠핑쿠 

또 핑쿠한 감자의 애착 담뇨 

 

 

자리 바꾸신 감자 

간자에게서 너구리가 보인다 

살짝 올린 팔 귀요비 

 

 

이것도 귀여우니 확대 확대 

앙다문 입과- 

한쪽만 겨우 뜬 눈이 귀여비 

 

 

그리고 조용히 무언가를 노리는 만두가 있었으니 

그는 조용한 어새씬은 아니고 걍 만듀 

 

 

그 사이에 착석 ㅋㅋㅋ 

감자가 잠시 자리 비운건가 ㅋㅋ 

 

 

그러나 금새 다시 뺏김 

만두야 ㅠㅠㅠ 

 

 

결국 한판 싸움이 벌어졌구요- 

 

 

방방이 쟁탈전에서 그냥 숨바꼭질로 변질 됨 

숨은 줄 아는 감자 ㅋㅋ 

 

 

제대로 숨은 만두 ㅋㅋㅋ 

 

 

이놈들은 덥지도 않나- 

더울 때는 달리기 입니다- 여러분 

이라 하며 에어컨 밑에서 앉아 있는 만두 감자 랜선 집사였습니다. 

이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