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야 자자- 일로와- 감자만두의 언행불일치

군찐감자만두 2021. 7. 16. 14:40
728x90
반응형

 

대부분이 자면서 보내는 만두 감자이기에 ㅋㅋㅋ 

침대 샷이 자주 등장합니다. 

 

보통 9시 넘으면 자러 가는 집사지만 

가끔 드라마가 재밌으면 10시까지 드라마를 보심 

 

만두는 기다리다 지쳐 잠들고 

감자는 눈으로 협박 + 유혹 중 

집사야- 자자- 빨리와라- 

잠잘 자리 데우고 있다- 

 

 

왠일로 만두도 배려심 따위 던져 버리심 ㅋㅋ 

만두도 가로 감자도 가로로 침대 점령 중 ㅋㅋ 

집사를 부르긴 했지만 누울 자리 마련을 하진 않았다. 

냥이 다운 언행 불일치 (눈빛&행동 불일치 인가 ㅋㅋ )

 

 

만두야...

만두야...?

 

 

어? 만두 자는 척? 

눈 뜬거 같은데??

 

 

만두 자는 척이었어 ㅋㅋ 헐 ㅋㅋ 

들켰군 ... 

비킬 생각 없는 만두 

왠일로 만두 얼굴이 고집스럽다잉? 

 

 

결국 비집고 들어가 봅니다.

감자가 그래도 엉뎅이 살짝 비켜 주심

 

 

만듀야 만듀야- 

집사 다리다리- 

 

 

결국 만두는 일어나심 ㅋㅋ 

 

 

가지런히 다리를 뻗어 보시는 집사님 ㅋㅋ 

다소곳 ㅋㅋ 

 

 

감자 조금 비켜줬던거 같은데 그렇지도 않네 ㅋㅋ 

 

 

마지막 서비스 샷 

머리 맞대고 회의쌈질 중인 만두 감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