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일본생활]리조또 만들기

군찐감자만두 2017. 11. 30. 00:00
728x90
반응형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무료로 보려고 신청했다가 

취소하는거 잊어버려서 프라임 회원이 되어 버렸다. 

이렇게 된거 프라임 사용해 주겠어!!

(나란놈 상술에 약함 ㅠ )


지정 상품 포함해서 박스 하나 채우면 무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 하길래

지정 상품 스캔 - 하던 중 

맛나 보이는 스파게티 발견- 

봉골레가 급 땡겨서 오일 계의 스파게티가 땡기던 중 

페페론치노? 맛있어 보임 

마늘향도 난다니 이건 맛없을 수 없다- 

박스 고고- 


青の洞窟 ペペロンチーニ 46g

레뷰도 겁내 좋았다- 마늘 향과- 살짝 매운 맛 

도착 두근두근- 박스가 좀 작다? 

열어보니.. 면이 없어 면이...

아.. 그런건가.. 스파게티 소스만 파는건가.. 당연한건가.. 

스파게티 면들은 다들 집에 하나쯤 있는 거였나. 


별로 음식을 안하는 나로서는 이거 먹겠다고 스파게티 면 사면 

분명히 나머지를 쓰레기통 갈꺼 같아서 

밥에 넣어서 해먹음 

스파게티 면으로 하면 스파게티- 밥으로 하면 리조또 아닌가!! 

훗 나란 놈은-



집에서 챙겨온 청양고추랑 캡사이신 소스 추가해서 볶고- 

집에서 가져온 오징어 반찬 추가요- 

부담 없는 한끼 식사 완성입니다요- 

아..근데 냉동실에 냉동 해산물 있었어... 사놓고 있고 있었다..


두 팩이 들어있었어서, 나머지 하나에는 해산물도 추가해서 나중에 야식으로 먹음 ㅎㅎㅎ 

이번엔 반찬으로 깍두기 곁들임 ㅎㅎ 

근데 불 너무 세게 해서 살짝 타심-

그러나 타면 더 맛있는 건 모두 아는 사실 ㅎㅎㅎ 

아 깍두기와의 궁합이 넘나 좋으다 - 

당분간 스파게티 사서 리조트 해먹는 붐이 지속될 듯- 

만드는데 10분도 안걸려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