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2020 도쿄 올림픽

올림픽 관심 없는데? 스포츠를 보는 것조차 싫어하는 집순이의 반전...헛헛

군찐감자만두 2021. 8. 8. 16:16
728x90
반응형

 

미국 브라질 여자 배구를 끝으로 나의 올림픽 덕질은 끝이 남. 

 

개막식 5분만에 끄면서 도쿄 올림픽 망했군- 했고 

학생때는 공부 사이에 몰래몰래 보는게 재밌어서 올림픽이나 월드컵 보곤 했는데 

나이를 먹으면서 올림픽에도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네.. 빠져들었습니다 ㅋㅋ 

 

이날은 클라이밍 예선에 여자 핸드볼 경기가 있는 날이었군요 

아 여자배구 8강 세르비아 이탈리아 전도 있었네 ㅋㅋ

그래서 3개군 ㅋㅋ  

 

이 날 나의 흥미도는 클라이밍>배구>핸드볼 

핸드볼은 한국 출전에 여자 8강이었는데, 

걍 몸싸움 하고 그러는게 내 취향이 아닌 듯 

배구가 몸싸움도 적고 그나마 경기가 명확하고 깔끔한 편이라 좋다. 

 

 

이 날은 클라이밍 결승

왜 화면이 두개인고 하니 한국 해설은 듣고 싶은데 

스트리밍 시차가 있어서 일본 중계가 빠른걸 ㅠㅠㅠ 

 

 

초반에는 저렇게 보기만 하다가 

나중에는 이렇게 재밌는건 공유해야 한다는 오기가 생김 

올림픽에서 첫 경기인 만큼 클라이밍은 인기가 덜한지 

지상파에서 예선을 안해주기도 해서, 괜히 내가 억울해서 덕질 시작 

6일에 올림픽 관련해서 글만 5개를 올림 

거기다 움짤도 꽤 만듬 

나의 블로그 역사상 최대 포스팅을 기록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마지막으로 달리는 날 

오늘은 배구 글만 5개 ㅋㅋㅋㅋ 

한국전 글이 적지만 ㅋㅋ 움짤 겁내 만듬 

 

 

 

스포츠 글을 처음 올리다 보니, 걍 일본 생활 카테고리에 올리고 

분류는 배구나 스포츠로 수동으로 변경하면서 올렸는데 

결국 카테고리 하나 새로 만들어서 글 정리해 둠 ㅋㅋ 

 

 

이렇게 저의 불태운 2020 도쿄 올림픽 덕질은 끝이 났습니다. 

자극 받아서 현생에서 운동좀 하자 ㅠㅠ 

폐막식은 아마도 틀어 보긴 할텐데 기대는 안합니다... ㅋㅋㅋ 

 

어디서 움짤 만드는 법을 검색해보고 한게 아니라 

맥북으로 화면 녹화하고 영상 100메가 이하로 잘라서 

gif파일 전환 해주는 사이트 가서 10메가 미만으로 변환해서 움짤 올렸는데.. 

맥북이 죽어감 ㅋㅋㅋ 

 

맥북으로는 서칭이나 가끔 영상 정보만 봐서 잘 움직여 줬는데.. 

언니에게 받은 중고 맥북 2013년도 모델이라.. 

정말 새 맥북 지르고 싶었음.. 

그러나 이런 덕질 또 잘 올것 같지 않으니 참아봅니다. 

그나저나 2013모델 치곤 잘 돌아가준건가? ㅋㅋㅋ 

마무리 애플 만세인가 하며 

모두 남은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