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2020 도쿄 올림픽

여자 배구 미국 브라질 전. 신기한 챌린지 세계

군찐감자만두 2021. 8. 8. 14:37
728x90
반응형

배구 경기를 실제로 본게 이번 올림픽이 처음인데, 

각 경기마다 등장하는 챌린지가 신기 신기 

각 세트마다 2번 신청 가능.

 

인인것 같은데 아웃이라 하거나, 

블로킹 손 터치 있었던거 같은데 없었다고 하는 등등 일 때 신청함 

 

2번 다 챌린지 해서 문제 없으면 더이상 챌린지를 못하고 , 

챌린지 해서 챌린지 성공하면 2번 횟수는 리셋되서 다시 2번까지 챌린지가 가능 

 

실제로 원 터치 있었는데 없었다 했을 때 쓰기도 하는데 

가끔 타임 아웃 다 썼을 때 챌린지도 기회 남았으면 쓰기도 하는 듯 

흐름 끊을라고 ;;; 

 

미국이 한 챌린지 싱기싱기 

여러번 봐도 잘 모르겠음 ㅋㅋㅋㅋ 

여튼 터치가 있었다 합니다. 

 

오우- 

가끔 저렇게 아슬아슬한 경우에 챌린지 성공하면 완전 신기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