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2020 도쿄 올림픽

여자 배구 동메달전/한국-세르비아. 그나저나 기념 사진찍어야 하는데 어디갔니-

군찐감자만두 2021. 8. 8. 12:10
728x90
반응형

(스압주의 데이터 주의)

3:0으로 졌지만, 세르비아 상대로 잘했음!

경기 후 사진 찍음시다 거 모입시다 들 -

연경님 안보이셔  

 

인싸 연경님은 여기저기 인사 중 ㅋㅋ 

 

드뎌 다 모이셨구요- 사진을 찍어 봅니다 

ㅋㅋ 스트리밍으로 경기 보다 느끼는건 카메라가 연경님 좋아하심 ㅋㅋ 

중계 카메라 연경 클로즈업 많음 ㅋㅋ 

 

티비서 하이라이트 나오겠지만 내 안의 하이라이트 

한번 블로킹 당한 후 포기하지 않고 재공격 해서 득점 

 

 

히히 신나요- 하지만 다시 바로 진정- 

 

득점을 내고 나면 쒼납니다 

 

이번에도 블로킹 당하고도 다시 도전 ! 

두번째는 토옥- 이럴 때 먹히면 신남 

 

연경님도. 막혀도 포기하지 않는다. 바로 다시 공격할 준비 하는게 멋있음 

 

ㅋㅋㅋ 오예 다 씐나씐나 누가 보면 희진 님이 점수 낸 줄 ㅋㅋ 

 

서브때 득점하면 신기함. 거기다 완전 아슬아슬 

 

졌지만 잘해써잘해써- 

연경 : 자 이제 경기 다 끝났으니 연락은 전화로 하자? ㅋㅋ

희진: 나도 허그하고 시펑 

 

 

경기 결과 

 

공격 열심히 했으나 ㅠㅠ 많이 막혔어요 

그래도 상대방 서브 미스가 많긴 했음 

 

이제 금메달전 남았네 

브라질 미국 ㄷ ㄷ 피터질 듯 

 

전 이제 도핑 결과를 기다려 봅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