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드디어 실물 영접! 옹심이와의 첫 만남

군찐감자만두 2021. 11. 2. 11:08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옹심이 시리즈!! (만두 미안 ㅠㅠ)

 

일본에서 랜선으로 처음 만난 옹심이를 드뎌 영접한 그 날! 

캔 간식을 들고 간식 주러 고고 

 

역시 캔의 힘인가- 

바로 들어오시는 핵인싸 옹심이 

 

 

옹심이 어미는 살짝 경계 모드 

거리 두다가 스을쩍 와서 간식 먹기 

옹심이를 소심하게 만져 봅니다 춍춍춍- 

 

 

와구와구 

내딪은 4개의 발 넘나 귀여븐고 

 

 

야무진 발 흐흐 

옹심이 진짜 많이 컸다- 옹심이 엄마보다 살은 더 찐 듯 

 

 

간식을 먹고 나니 제정신이 들었나 ㅋㅋ 

이제서야 뒤늦게 경계 모드 -ㅋㅋ 

그래도 이 새로운 사람이 궁금한지 멀어졌다 가까워졌다 반복 중 

 

 

너는 안전한 사람이냐- 착한 사람이냐- 

나름 파악 중인건가 ㅋㅋ 

 

 

경계는 하지만 어지간히 궁금한 듯 ? ㅋㅋㅋㅋㅋ 

귀여버 

 

 

다시 거리 좁히기를 해봅니다- 

핵인싸라 해도 살아남기 위해 짱구는 굴려야 한댱- 을 실시 중인 옹심이 

 

 

새도 신경 쓰이고 이 사람도 신경 쓰이고 ㅋㅋ 

의도하지 않았을지 모르나 섹시 자세 방출 중 ㅋㅋ 

 

 

빼꼼 ㅋㅋㅋ 흐아악 이렇게 경계하는 모습에 저는 녹아 내립니다 ㅎㅎ 

흐아아악 

 

 

ㅋㅋㅋ 캔에 뭐 남아있나- 하면서 한번 들여다 보고 가기- 

 

 

ㅋㅋㅋ 만족스러운 한 컷 ㅋㅋ 

역시 아깽이 ㅋㅋ 점프력이 남다르다- 

점프하는 뒷모습만 봐도 심쿵쿵 

 

 

너의 이름 소속 군번을 밝혀략! 

 

 

심각한 눈과 그렇지 않는 뽀얀 몸 ㅋㅋ 

 

 

ㅋㅋ 나름 인상파이심 ㅋㅋ 

 

 

호기심과 경계 사이 ㅋㅋ 

 

 

흐음.. 

 

 

포토타임 시작? ㅋㅋ 

 

 

각도를 아는 냥이 

 

 

정말 끊임없이 움직이는 즁 ㅋㅋ 

 

 

아이폰 미니 인물 모드는 힘이 드심 ㅋㅋ 

포커스 맞추기 힘드심 ㅋㅋ 

 

 

하악 뽀얀거 봐주세염 

 

 

보카시 제대로 들어가고 ㅋㅋㅋ 

이대로 빛이 되어 날아갈 것 같으신 자태 ㅋㅋ 

 

 

 

ㅋㅋ 날아감 ㅋㅋ? ㅋㅋ 

 

 

감자와 친해지기에 이어 옹심이와 친해지기 이야기도 계속 됩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