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가 청소를 하던 말던- 어? 좀 재밌네- ㅎㅎ

군찐감자만두 2022. 1. 2. 13:55
728x90
반응형

 

Happy new year! 

어느새 2022년이네요- 

요즘 요일 뿐 아니라 연도 개념도 애매해져서 

이미 작년에 올해가 2022년이던가 하고 있었던 저입니다 ㅎㅎ 

 

여튼 2022년 첫 소식도 감자 당첨 ㅋㅋ 

 

아부지가 청소 중인데 비키지도 않고 하품 쩍쩍- 

 

 

그대로 밀어버리니 아예 밀대 위에 올라타 버리심 ㅋㅋ

 

 

밀대 부여잡고 질질질 - 

 

 

급 털 정리 함 해주시고 - 

 

 

조금 재밌어서 신났는지 혼자 구르고 난리- 

(감자는 애교 부릴때 앞구르기 하심 ㅋㅋ )

 

 

다시 재미있는 놀이기구 탑승- 

발 귀엽- 

 

 

청소 끝나서 이제 시비 안터니 좀 시무룩해 보이는 감자 ㅋㅋ 

좀더 안놀아주냐 -

 

 

동영상 버전 ㅋㅋ 

감자님이 누워 계시는곳 빼고 빙글빙글 바닥 닦다가 결국 마지막에 감자 누워 계시는 곳 닦기 ㅋㅋ 

 

 

잠시후 다시 가보니 다시 평화를 찾고 주무시던 감자 

눈은 떠주십니다 

 

 

그 시각 만두 ㅋㅋ 

저번에 욕조 소식 데자뷰를 느낌 ㅋㅋ 

그도 그럴께 만두는 거의 침대나 소파에 누워 있거나 

소파 근처에 앉아서 집사 감시하는게 일상이라 ㅎㅎㅎ 

 

 

새해 첫 소식 끄읏- 

2021년이 어떠했던 2022년 새롭게 시작해 봅시다! 

작는것 하나라도 감사할 일 찾아보고- 즐거운 일을 만들어 보아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