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히 감자를 이해하려 하면 안됩니다.

군찐감자만두 2021. 12. 25. 10:36
728x90
반응형

 

감자는 아직도 이해할 수 없는 생명체 ㅋㅋㅋ 

뒷 모습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ㅋㅋ 

근데 감자도 당황하긴 했는지 뒷발 발톱 세우고 있는 듯 ? 

 

 

괜히 저 좁은데 뒤지다가 버둥대는 중 ㅋㅋ 

 

 

버둥버둥 ㅋㅋ 

나살려라 ㅋㅋㅋ 혼자 난리 치다가 머쓱 

 

 

내가 뭐 ? 

핑쿠빛 입술을 자랑하며 늘 당당한 감자님 

 

 

이불 센터 차지하고도 당당한 감자 냥 & 

양심 있는 만두 냥- 

감자녀석 이불 가로로 차지 중 

 

 

그래도 이 날은 세로로 차지 중 

 

 

집사 자리가 좁아 보이는건 기분 탓이죠 암암 

집사 자리는 1/3이면 충분하지요 암암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