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옹심이와 첫눈. 정줄 놓은 아깽이 길냥이

군찐감자만두 2021. 12. 18. 18:15
728x90
반응형

오늘 눈이 잔뜩 쌓였다네요- 

옹심이는 신나고 흥분되고 정신없는 듯 ㅋㅋㅋ 

눈 위로 점프점프- 

눈 내리는건 좀 봤어도 쌓인건 첫 경험인 옹심이- 

 

 

평소보다 더 뛰댕기는거 같은건 기분 탓인가 ㅋㅋ 

발차거 발차거- 

 

 

몸은 눈과 합체 즁- 얼굴 땜에 숨기는 실패 ㅋㅋ 

 

 

발 시료- 눈 위에 찍힌 옹심이 발자국 ㅋㅋ 

 

 

발이 시료브다- 

 

 

눈이 풀려 보이는거 같은것도 기분탓인가 ㅋㅋ 

 

 

정줄 놓은거 같은건 기분탓이 아닌 듯 ㅋㅋ 

뭐히니 ㅋㅋ 

 

 

정신 없음 ㅋㅋ 풀때기 위에 쌓인 눈 공격하고 

뛰어 나갔다가 발 시린 김에 끝까지 뛰어가고 

 

 

눈 건드리는 눈뽀시라기 옹심이 귀여워서 동영상 캡쳐 ㅋㅋ 

 

 

다시 돌아와서 난리 치는 중 ㅋㅋ 

눈 치운 빗자루도 공격하고 눈도 공격하고 바쁘다 바빠 

 

 

동영상 캡쳐 본 

뛰어 내려오다가 미끄덩 ㅋㅋ 

 

 

왼손으로 눈 만져 보기 ㅋㅋ 

 

 

 

오른손으로도 만져 봅니다 ㅋㅋ 

 

 

다시 올라가기 ㅋㅋ 

귀염뽕짝 궁둥이 ㅋㅋ 바닥이 미끄럽긴 한가 ㅎㅎ 

 

 

눈을 신기해하는 냥이를 보니 신기한 랜선 집사 ㅋㅋ 

동영상 더 달라하였는데 그 사이에 밤이 되어 버려서 거절당했습니다 ㅠㅠ 

눈길 & 감기 조심하세요- 

옹심이와 함께 따땃한 겨울 되시길 흐흐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