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옹심이와 밭일 하기- 내가 다 따겠어!!

군찐감자만두 2021. 12. 15. 14:13
728x90
반응형

 

다시 추억편으로 돌아왔습니다!! 

때는 10월 말- 

 

어무니가 고추 따러 간다길래 따라갔더니 따라온 옹심이

옹심이 급발진 중 ㅋㅋ 

 

 

밭의 상태 체크를 해 주십니다-

 

 

뒤에 있는 저도 한번 살펴봐 주시고요 -

크 옆모습 

 

 

본격적으로 밭일에 참여를 하러 고고 

 

 

옹심이 바쁘심 ㅋㅋ 

고추도 따야 하고 쓰담도 받아야 하고 밖에 지나다니는 사람 & 차 구경도 해야되고 

내가 다 뜯어버리겠어!! 고추 대 통째로 뿌셔먹을 듯 ㅋㅋ 

아침이라 목소리가 좀 걸걸합니다 ㅋㅋ 

 

 

난리 치다가 줄에 걸려도 귀여움 ㅋㅋ 

 

 

따겠다고 진상짓은 다 하나 ㅋㅋ 수확물 0인 현실 

어무니가 쿨하게 하나 던져주심 ㅋㅋ 

 

 

바쁘다 바빠- 

참견질 하고 아는척도 해주고 그루밍도 해야하고  ㅋㅋ 

상추 심은 곳에 똥 싸겠다고 긁다가 혼남 ㅋㅋ 

 

 

인생 즐길 줄 아는 냥이 옹심군- 

밭일의 마무리는 드리블이죠- 

어디서 도토리 찾아서 열심히 드리블블블 

 

 

아 날자를 보니 ㅠㅠ 일본으로 돌아오는 날 아침이었네요 흑흑 

그래서 그런가 ㅋㅋ 동영상이 훨 많았네 

 

서비스 샷- 

옹심의 무릎 서비스 - 헤헷 

 

 

귀염귀염 

 

 

앙 다무진 발꾸락 ㅋㅋ 

 

 

다시 봐도 미소 그득 ㅋㅋ 

옹심이가 있으며 밭일도 심심하지 않습네다- 

 

아 이제보니 전 밭일을 하진 않았네요 ㅎㅎㅎㅎ 헤헷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