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봉지랑 박스는 못참지. 쓱 봉지에 빠진 감자와 박스 가리지 않는 만두

군찐감자만두 2021. 12. 8. 13:16
728x90
반응형

 

10월에 한국 갔을 때의 추억 번외 편 입니댱 

 

집에 쓱 배송이 왔습니다. 

감자에게 중요한 것은 내용물이 아닌 배송 봉투! 

봉투면 일단 들어가고 봅니다. 

 

 

좁은 공간 살짝 넓혀 드립니다. 

 

 

구지 저 좁은 곳에 들어가서 경계 모드 

 

 

감자. 쓱 봉투에 갇히다. 

봉투 세워버림 ㅋㅋ 

감자 열받음 ㅎㅎㅎ 으하하하학 

 

 

 

 

요리조리 고민 중 

 

 

열받음 ㅋ ㅋ 

 

 

나 째려보는거 아니지? 데헷 

 

 

봉투 속에서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를 보십시오- 

속눈섭 보세요- 캬 

 

 

 

너냐. 나를 가둔 ㄴ이.. 

 

 

내 안구에 제대로 박아 두었다. 

 

 

 

 

흐음.. 

 

 

눈 희번뜩 중 

 

 

화난 표정도 예뻐염 

 

 

 

슬 나쁜 말 하는 것 같다.. ㅋㅋ 

 

 

흔들흔들 시전- 

함 봉투째로 옮겨 볼까- 하는데- 

탈출하심 히잉 

 

 

그럼 다음 타겟은 만두닷! 

그러나 감자보다는 만두가 눈치가 빠릅니다. 

빠르게 도망치심 

 

 

다른 안전할 것 같은 박스 물색중인 만두 

 

 

그러는 사이 감자 또 다른 박스 차지-

 

 

이 박스도 세워 봤는데, 옆에가 뜯어져 있어서 감자 놀리기 실패 ㅋㅋ 

아쉽아쉽 

박스는 들어서 옮길 수 있을 것 같았는데-= 

그나저나 감자는 당해도 질리지 않는구마 ㅋㅋ 

 

 

만두는 결국 안전한 박스 선택 ㅋㅋ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울어~ 

이 비지엠이 생각나는 것이 왜일까- 

 

 

참~고 참고 또 참지 울긴 왜 울어- 

 

 

난 이 박스로 만족이다냥 하고 세뇌중인 것 같은 만듀 ㅋㅋ 

자리를 정리해 봅니다 

 

 

조심스런 만두 이제야 안착 

 

 

난 괜찮다규! 

 

 

조립된 박스던 아니던 만두는 괜찮은가 봅니댜 

 

 

덤 사진! 따끈하게 어제 온 옹심이 사진 촬영 아부지 

뭔가 제대로 된 사진이 없... 

 

예전에는 계단 하나씩 하씩 다 내려오더니 

이제는 3번째 단에서 밑으로 내려오는구나 눙물 

 

 

나랑 냥자 가만히 있을 줄 모르제 

 

 

창에도 비친 옹심- 

이름 꿀돼지로 바쭤야 할 것 같은데 ㅋㅋㅋ 

남자인거 몰랐으면 임신한 줄 알았겠음 ㅋㅋ 

여튼 살 찌우면서 겨울 준비는 제대로 하고 계시는 듯! 

 

 

벌써 한주 반 지났네요! 

즐건 남은 한주 되시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