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꼬질해도 괜찮아. 꼬질 길냥이 옹심이의 매력방출일기

군찐감자만두 2022. 1. 25. 19:20
728x90
반응형

 

내멋대로 길냥계의 아이돌 옹심이! 

겨울을 나느라 동글동글 해져도 그 매력을 감출 수 없음- 

 

 

내가 그렇게 예쁘냥- 세상 쿨하신 우리 옹심님이 ... 

 

 

꼬질해 지심 ㅋㅋ 괜히 쭈글 모드 

 

 

요렇게 하얀 등을 자랑하던 옹심님인데 

(도리도리 중)

 

 

요렇게 앞에서 보면 발 빼고는 티가 안나지만, 

 

 

꼬질해지심 ㅋㅋ 

옹심이 흰털이 잿빛이 되어가심 ㅋㅋ 

 

 

꼬질꼬질- 돼지 옹심 

그래도 귀엽댜 하앍 

 

 

옹심이를 찾아라 ㅋㅋ 

 

 

꼬질한 옹심이 쳐다보십니다. 

털 상태 좋은 냥이는 어미냥이- 

옹심이가 이제 엄마보다 더 큰거 같다잉 

 

 

크기가 비슷비슷해서 누가 옹심인가 하지만 

꼬질한게 옹심이에욤.

귀가 가려운가 ㅋㅋ 두리번 두리번 

 

 

그래도 옹심이의 매력은 감출수 없지- 

여기저기 구석 돌아댕겨서 꼬질해 지신 듯 

 

 

밥 먹다가도 야옹 해주시는 매너 옹심냥이 

 

나름 아직 태어난지 1년도 안된 애기 냥이이심 ㅋㅋ 

 

꼬질해도 매력 넘치는 옹심이의 일상 일기 끄읏-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