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 박스와 사랑에 빠지다. 귤박스 두개로 찾은 평화.

군찐감자만두 2022. 1. 29. 14:59
728x90
반응형

 

만두가 좋아라 하는 박스 

박스 안에서 눈 풀리심 ㅋㅋ 

 

 

오늘은 여기서 꿈쩍도 안할꺼다냥 

 

 

엄근진한 표정에 그렇지 않은 실상 

만두야 코에 간식 뭍었다 ㅋㅋ 

 

 

그윽한 눈빛 

 

 

살짝 좁은거 같기도 한데 그게 좋은 듯 ? 

 

 

멍- 

 

 

 

박스 안에서 목만 쭉 빼서 궁금한거 구경하기 

 

 

다시 멍 

 

 

집사야 나를 쓰다듬어 봐라- 

눈빛으로 유혹 

 

 

쓰다듬어 드려야죵 

 

 

쓰담쓰담담다람~ 

 

 

쓰담 다 끝났어? 

 

 

드뎌 박스서 나오심 

또 입에 간식 뭍은거 같은데 ㅋㅋ 

 

 

호시탐탐 박스를 노리는 감자 

만두 아뿔싸 

 

 

내 박스는 내가 지킨다 

 

 

감자에게 빼앗길 수 없지 

 

 

 

간식도 박스에 대령해 드림 

감자는 그릇이 떠 있는게 어색한지 냄새만 맡고 감 ㅋㅋ 

 

 

 

만두의 오래가는 박스 사랑 

그리고 그를 호시탐탐 노리는 감자 ㅋㅋ 

 

 

 

 

결국 빼앗김 ㅋㅋ 

만두 ㅋㅋ 세상을 잃은 표정하고 있다 ㅋㅋ 

 

 

감자 그루밍해주는 척 하면서 협박하는거 같다 

박스서 꺼져- 당장 안나오냐... 

감자 모르쇠 

 

 

결국 두개 놔드렸다 합니다- 

 

 

감귤박스 2개로 찾은 평화 이쁘다 이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