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3냥 2색. 한국 전통찻집 냥이들의 매력

군찐감자만두 2022. 3. 3. 13:12
728x90
반응형

 

그제 어제 2일 연속으로 갔던 한국 전통 찻집! 

첫날에는 치즈냥이 하나만 봤었는데, 어제 들은 소식에 의하면 3마리나 있다능? 

 

차를 마시고 있는데, 냥이가 안나와서 아쉽다 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냥이 소리가 계속 남 ㅎㅎ 

 

소리 나는 곳으로 가보니, 검&흰냥이가 서럽게 울고 계셨음 ㅎㅎ 

테이블 위에 올라가기도 하고 할퀴기도 하는 아이라 감금당했다 함 ㅋㅋ 

 

나를 내보내라아악 인간들아!! 외치는 중 ㅋㅋ 

 

 

감금당해 쓰담 못한 대신 ㅋㅋ 

벽에 걸려있던 사진 찰칵- 턱시도 냥이 이시군뇨 

 

 

다른 두 냥이는 책상 밑에 있데서, 

허락 맡고 구경 - 첫날 순찰 도셨던 눈이 예쁜 냥님- 

 

 

치즈 냥이가 또 있었네~ 

이분은 나갈때까지 코빼기도 안보이심 ㅠ ㅋㅋ 

 

 

오늘은 안나오나봐- 하고 아쉬워하기며 한시간 넘게 수다를 이어가던 그때 

드뎌 등장하신 순찰냥님 

 

 

흐음. 서비스 드리러 가보까- 

 

냥이를 처음 만져 본다는 친구. 

순찰 냥님은 친구 가방에 관심이 있었던거 같은데, 소파에 올라가지 않고 참는 듯. 

이런 자제심 덕에 순찰을 담당하게 된 것 같다. 

카메라 보라고 저쪽저쪽 - 라 하던 친구 ㅋㅋ 

아예 내쪽으로 와버리니 ㅋㅋ 돌아와~~ 하심 

 

 

어제는 여기저기서 여기 와주세요~ 하는 손길이 이어져서 매우 바쁘셨음 

 

 

칭구는 신났음 ㅋㅋ 

그러다가 배를 만져버리셔서 ㅋㅋㅋ 캬약! 소리 함 들으심 ㅋㅋ 

너무 쓰다듬은건가 했는데, 나중에 비디오 판독 해보니 배를 만지셨어요- 

그래도 공격은 안하고 협박만 한 착한 냥이 

 

 

근처에 앉아서 긁고 쳐다만 봐주셔도 영광입니다 

 

 

히히 쓰담쓰담- 

 

 

하악 제 의자 뒤에 자리 잡으셨습니다 

 

 

하악품 중 

 

 

그루밍 즁 

 

 

그루밍 할 때 팔 드는거 귀여버- 

 

 

주방 감시 중 

 

 

쓰담하니 쳐다봐 주십니다~ 

눈이 넘나 보석 같은고- 

 

 

어제는 쓰담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ㅋㅋ 

짧게 순찰하고 들어가심. 아쉬웠지만 쓰담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염 

 

 

그저께 먹었던 아이- 

같이 갔던 분이 마신건 대추 인삼차- 

이게 달달하고 맛있길래 어제갔을땐 나도 요거 마심 

 

 

난 쌍화차 마셨었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한국 분위기 뿜뿜 

 

 

한국어 교실도 하는 듯- 

일본에서 한국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완전 좋은 곳 :) 

한국인들은 물론 일본인들도 데려가면 만족도 좋을 듯 합니댱댱~ 

 

 

 

 

https://loco.yahoo.co.jp/place/g-Ywt6h5NlfaA/?utm_source=dd_spot&lsbe=1&sc_e=sydd_spt_s_p_ttl-grmspot-header_gs-ttl_lc


 

韓流茶房(東京都新宿区百人町/カフェ) - Yahoo!ロコ

韓流茶房(東京都新宿区百人町/カフェ)の店舗詳細情報です。施設情報、口コミ、写真、地図など、グルメ・レストラン情報は日本最大級の地域情報サイトYahoo!ロコで! 周辺のおでかけスポ

loco.yahoo.co.jp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