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한국 찻집 치즈냥이 주인님! 짤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군찐감자만두 2022. 3. 6. 12:50
728x90
반응형

 

저번주에 간 카페에서 냥이 찍을 때 라이브 모드로 찍은 사진이 몇개 있길래 

어플 써서 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 

 

짤로 보면 더 귀엽다능 

하나, 둘, 셋, 넷. 박자 탈줄 아는 냥님 

 

나 불렀어? 서비스 좋은 냥 사장님 

 

 

ㅋㅋㅋ 냥방망이 휘두르는 것 같이 나온 짤 ㅋㅋ 

원래 더 긴 데 요기서 짤렸네 ㅎㅎ 

 

 

어울리는 문구도 넣어봅니다 ㅋㅋ 

확마 ㅋㅋ 

 

 

 

물마시는네 촬영 했더니 귀찮아하시는 냥님 

하아. 스타는 물 마시는 것도 파파라치에 시달려야 하다니 

 

 

여기도 문구 삽입해봄 ㅋㅋㅋ 

아 거 물좀 마시자 -_- 스타의 서러움 ㅎㅎ 

 

 

밤에 어플로 요런거 만들고 있었습니다. ..

모두 즐건 주말 보내고 계시길 .. 

전 오늘 출근이어요 흑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