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일본에서 다시 시작한 여행 캠페인! 만원의 행복 :)

군찐감자만두 2022. 5. 16. 12:00
728x90
반응형

 

4월에 혼자 댕겨온 여관! 

코로나 규제가 풀리면서 이전에 했던 고투 여행이랑 비슷한 할인 캠페인이 시작! 

반값할인과 여행사 포인트 털어서 3만원 정도에 숙소 예약! 

 

프로 스타일 ㅋㅋ 이름 특이 ㅎㅎ 

 

 

오 디자인 매우 맘에 듭니댱 

 

 

크 침대 사이즈 크으~ 

 

 

룸 서비스가 되는 듯!! 

 

 

오오... 거기다 패드로 주문이 되는 듯! 

한국어 선택도 됩니댱 

오... 코로나 덕인가 일본도 발전을 하는구나 

 

 

빠바바바밤~ 깔끔한 화장실과 

 

 

욕실~ 

 

 

내 시야- 

2인실이어서 옷이 2개 준비되어 있어서 ㅋㅋ 씻기전 후 하나씩 써드림 ㅎㅎ 

 

 

커피 잔도 있네욤 가져간 커피 믹스 탐 흐흐 

 

 

괜히 꺼내보는 다이어리 :) 

 

 

프론트에서 전화가 옴! 

카나가와 여행 패키지셨네요! 백신 접종 증명서 가져오시면 쿠폰 드립니다 

+_+ 백신 접종 어플 설치해두길 잘했댜~ 

확인 받고 받아온 2천엔 쿠폰- 

숙소에서는 바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함 

 

 

쿠폰 사용 가능한 가게를 찾아 왔습니다. 

밤 런치 메뉴... 뭔말이고 ㅋㅋ 싶은데 

런치 메뉴가 싸니 밤에도 런치 메뉴처럼 싼 가성비 좋은 메뉴가 있음다! 인 듯 ? 

 

 

함바그와 그레이프후르츠 주스 픽! 

깔끔한 곳~ 와인 요런거 전문으로 파는 곳인 듯 

 

 

런치 메뉴도 맛있어 보입니다. 

히레카츠 샌드위치 맛있겠댜 

 

 

빵과 스프와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함바그 나오기 전에 빵 다 먹었는데.. 

아 밥이 나오는게 아니었네요 ㅋㅋ 

그래도 치즈랑 야채 있어서 짜진 않았던 듯 

 

 

이건 담날 아침! 

숙박 시설 플랜에 무려!! 조식도 포함이었습니다 ㅎㅎㅎ 

 

 

요렇게 데펴주는거 안나오면 섭합니댜 

 

 

먹고 방에와서는 드립커피~ 

설탕 두개~ 

 

 

3천엔 숙박료 - 2천엔 쿠폰 = 1천엔!! 

만원의 행복으로 제대로 힐링 하고 왔습니다 :) 

 

 

마무리 서비스샷은 아깽이 시절 감자군! 

수건 끌어 올리는 중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