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여행

고양이와 바다 구경 ? 아니지 .. 바다 보는 고양이 구경하기 :)

by 군찐감자만두 2022. 7. 13.
반응형
728x170

 

예고편에도 등장했던 냥이와 바다짤- 

사실은 진짜 맛보기에 불과했었지요 -

 

사진 스압 주의! 같은 사진 있는 것 같은건 기분탓 입니다 ㅎㅎㅎㅎㅎ 

진짜 다 다른 사진이라능... 사진 작가가 1명이라 그런지 취향이 너무 일관되서 ㅋㅋ 

비슷한 사진이 많이 찍히긴 한 듯 -

 

여튼 여담은 이만하고, 코멘트 보다는 사진을 듬뿍 올려보겠습니다. 

 

냥이와 묵을 수 있는 숙박에서 아침이 밝고 안쪽 덧문을 열어줬더니 바로 뷰 감상 하시는 낭만 고양이 요시노 님 

 

 

오늘도 평화로운 하루가 시작되었구냥 흠흠 

진짜 숙박시설에 묵었던 6월 말이 진짜 너무 더웠어서 체감 40도는 찍었던 때인데 

날씨는 정말 미친듯이 좋았다능... 

 

 

동네 구석구석 관찰 즁 

 

 

숨어있던 근육도 조금 보여주심 하악~ 

 

 

귀요미 발 샷도 찍어봄 

 

 

작작찍어라- 눈치 주지만 1박 2일의 시간은 너무 짧아서 계속 찍어야 합니다. 

 

 

유리창에 반사되어 보이는 얼굴 너무 이쁘댜- 

요시노 귀여움 2배!! 

 

 

 

왼쪽에서 찍어도 오른쪽에서 찍어도 다 귀엽댜 ㅠㅠ 

 

 

 

이번엔 각도를 바꿔봐서- 

위에서 찍어보기 - 유리에 비친 요시노 투샷~ 

 

 

아직도 찍냐- 네..넵... ㅋㅋ 

 

 

내 매력이 뭐 ... 넘치니 어쩔수 없긴 하지 ... ㅋㅋ 넵넵 .. ㅋㅋ 

 

 

이래뵈도.... 나름 꽤 삭제하면서 올린거랍니다 ㅋㅋㅋㅋ 

각도 비슷한거 진짜 많긴 하네 ㅎㅎㅎ 그래도 다 이쁘니 사진 봐주고 귀여워해 주십쇼~ 

 

냥이와 바다 편 끄읏- 여관편은 아직 쵸큼 더 남았습니다 :) 

 

 

냥이와 묵을 수 있는 여관, 일편은 요기~

생각보다 편수가 너무 많아져서 .... 링크 전체 첨부하는건 포기입니다 ㅎㅎㅎ 

2022.06.30 - [Japan/여행] - 고양이와 잘 수 있는 바다가 보이는 일본 여관집 My Cat Yugawara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49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