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냥 발바닥에서 냥 매력 마법 발사중~

군찐감자만두 2022. 7. 12. 16:28
728x90
반응형

 

다시 돌아가서 1일차 ㅋㅋ 

이불 위에 이쁘게 누워 계시는 요시노 님 

 

 

털이 너무 부들해서 계속 쓰담게 됩니다- 기분 좋아지니 뒹굴~ 

배도 내어주시는 요시노 님 

 

 

카메라 2개인 아이폰 미니시라 인물모드 찍으면 가끔 심령사진처럼 보케가 들어감 ㅋ ㅋ

냥이 손에서는 오라가 나옵니다~ 

냥매력 발산 즁 

 

 

그 마법은 이미 들어버린 집사 

이번에는 요시노 코랑 접선 중 

 

 

무슨 접선이지 - 왜 이티가 생각나지 ㅋㅋ 

 

 

여른 집사 손 바라보는 요시노가 또 겁내 귀엽다고 혼자 난리 

 

 

내 마법이 너무 쌨던거 같다- 

집사의 질척임이 귀찮아짐 ㅋㅋ 

 

 

나님은 주무실꺼니 내비두라~ 

 

 

또 요렇게 고뇌모드 돌입. 

내 마법이 너무 쎄서 고민이야. 파워 조절이 잘 안되 . 

 

 

너무 마법이 잘 들어버린 결과에 고뇌하며 주무시는 중 ㅋㅋㅋㅋ 

 

 

하아.. 나란 냥이 수련이 더 필요하다. 

 

 

부탁이니 그만 질척거려주지 않을라냥 - 

 

 

요시노랑 셀카 겁내 찍었었는데 ㅋㅋ 요시노님이 자체 검열 해주셔서 하나 올려봄 ㅋㅋ 

구독자님의 눈은 내가 지킨다냥- 대신 귀여운 내 발바닥을 보는거다 보는거다 보는거다- 

 

 

 

냥이와 묵을 수 있는 여관, 일편은 요기~

생각보다 편수가 너무 많아져서 .... 링크 전체 첨부하는건 포기입니다 ㅎㅎㅎ 

2022.06.30 - [Japan/여행] - 고양이와 잘 수 있는 바다가 보이는 일본 여관집 My Cat Yugawara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