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여행

이불 위에서 골골 거리며 허공 꾹꾹이 빔~

by 군찐감자만두 2022. 7. 9.
반응형
728x170

 

잘 놀고 먼저 이불 차지하신 요시노 님 ㅋㅋ 

 

 

나를 위해 하인이 폭신한 이불을 깔아 두었군...

음 그물 질이 시원한게 맘에 든다 

 

 

제대로 가운데에 떡- 하니 누워서 뒹굴뒹굴~ 

이불 제재로 즐기시는 즁.

이불 시트 위에쪽이 그물망으로 되어 있어서 감촉이 좋은 듯 ? 

 

이불위에서 멍- 또 그걸 좋다고 찍어대는 집사 

 

 

기분이 좋습니다~ 그릉거리면서 손으로 허공 꾹꾹이 즁 

 

 

그런 요시노 솜방맹이 소심하게 쓰담해보는 집사- 

 

 

멍- 

 

멍 때리고 있는거 왤케 귀엽지- 앙 다문 입이 참 귀엽습니다. 

 

 

멍 모드로 뒹굴 하면서 쓰담 즐기는 즁 

 

 

배도 내어 줍니다- 골고루 잘 쓰다듬어 보아라냥- 

멍 때리는 요시노는 영혼은 없는 듯? ㅋㅋ 

 

 

허공으로 꾹꾹이 하면서 귀여운 젤리 빔 발사 중- 

멍 모드는 유지 중 - 골골송은 기본장착인 것 같습니다. 

 

 

급 수줍 모드? ㅋㅋ 솜뱅맹이로 얼굴 살짝 가려봄 

 

 

그런다고 너의 미모는 가려지지 않는다고! 

 

 

만난지 얼마나 되었다고 매우 팔불출 모드 ㅋㅋ 

 

 

쓰담하니 허공에 꾹꾹이 하면서 젤리 보여주는거 넘나 귀여븐고~ 

 

 

그렇게 내가 귀엽냐 거참- 

 

 

젤리 좀더 봐도 된다옹- 

 

 

뒹굴 뒹굴 ~ 졸리긴 한데 이 손님이 잠을 못자게 합니다 흐흐 

 

 

잘 시간 안되었나? 시계 확인하는 중 - 

 

 

나 퇴근 시간 지난거 같은데 멍... 

이 여관 블랙 회사인거 같다 멍- 서비스 잔업 시키지 마라 멍- 

 

 

이불위의 요시노... 계속됩니다 흐흐 

 

냥이와 묵을 수 있는 여관, 일편은 요기~

생각보다 편수가 너무 많아져서 .... 링크 전체 첨부하는건 포기입니다 ㅎㅎㅎ 

2022.06.30 - [Japan/여행] - 고양이와 잘 수 있는 바다가 보이는 일본 여관집 My Cat Yugawara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