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끝나지 않은 냥이의 당당한 깽판과 공놀이. 그리고 계속 울어대는 이유

군찐감자만두 2022. 7. 15. 19:09
728x90
반응형

 

끝나지 않았던 요시노의 깽판- 

잘 놀다가 다시 깽판 시작 ㅋㅋ 

 

 

꼽냐? 눈 깔아 ㅋㅋㅋ 하는거 같은데 .... 안무섭거등? 

 

 

동영상 버젼~ 

 

 

이제는 손님 다리따위 잘근잘근 잘 밟아 주심 

(손님 좋아하는 중)

 

 

근처에 와서 야옹야옹- 

 

 

약간 옹심이 같기도 하고 ㅋㅋ 산만한 편- 

 

 

손님 허벅지도 잘근잘근 밟아주심 . 

다리에 앉아 줄라나 하고 떨려하고 있었는데 ㅋㅋ 걍 발판... 넵.. 넵. ..

 

 

동영상 버젼~ 

 

 

호기심 많은 냥님 이불속도 들어가 주심 하악 

 

 

다시 공놀이 모드- 

 

 

쵸잇 ! 

 

 

공과 함께 버둥버둥- 

 

 

공은 내팽겨치고 또 혼자 흥분해서 날뛰기 하악 발 ㅋㅋ 하악 ㅋㅋ 

 

 

확대 - 

 

 

좀더 확대 ㅋㅋㅋㅋㅋ 

 

 

다시 총총총 - 

 

 

냥냥냥- 

 

 

발꾸락 꼬물꼬물 했더니 관찰 중 

 

 

초금 경계해 주시고- 

 

 

다시 호잇 호잇 

 

 

뚜쉬 뚜쉬~ 

 

 

또 혼자 발광 중 - 

 

 

공이 데구르르- 요시노 따라가는 즁 

 

 

동영상 버전- 

 

 

남은 호랭이 모양 공도 호잇호잇- 

하다가... 결국 화장실 밑 공간에 넣어 버리셔서 냐아옹- 거리심 ㅋㅋ 

동영상 다 찍고 꺼내 드렸습니다. 

 

 

그리고 급 냥냥 거리고 돌아댕기심 - 

나중에 응가하신거 보면. 응가 싸고 싶어서 그랬던 듯

감자도 응가 싸기전에 냐옹냐옹 하면서 울면서 댕기는데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  

 

 

또다시 시작된 진상 모드- 

이때까지 아직 배변은 성공 못하셔서 ㅋㅋ 배변 전 스트레스 분출인가 ㅋㅋ 

여튼 여관 안내책자 구멍낼것 같아서 ;;; 결국 수납장에 넣어놓음 ㅋㅋ 

 

 

 

아 ... 동영상 캡쳐한 사진들이 너무 귀여운게 많아서... 

썸낼용으로 뭐 할지 맨날 결정장애가 ... .

여튼 냥님과 함께한 1박 2일~ 이제 거의 끝나갑니다 헛헛헛 

 

 

냥이와 묵을 수 있는 여관, 일편은 요기~

생각보다 편수가 너무 많아져서 .... 링크 전체 첨부하는건 포기입니다 ㅎㅎㅎ 

2022.06.30 - [Japan/여행] - 고양이와 잘 수 있는 바다가 보이는 일본 여관집 My Cat Yugawara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