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집사 노리는 냥이. 수상한 집사를 잡아라!

군찐감자만두 2022. 7. 16. 18:45
728x90
반응형

 

집사 노리는 중인 요시노. 집중 즁 - 

 

 

솜방망이 집사 무릎으로 이동 중 하악- 

 

 

요시노 솜방망이 드뎌 집사 무릎 위로 입성 히아아악 

 

 

잠입- ㅋㅋㅋ 

 

 

동영상 버전- 뭔일이고 하니, 멜빵을 입고 있었는데, 

앞에 주머니가 있길래 손을 넣고 꼼지락 꼼지락 하고 유혹했더니 제대로 걸리심. 

웃긴게 공격 파바박!! 해놓고 꽁지 빠지게 도망가심 

 

 

공격하고 튀었으면서 다시 돌아오심 

 

 

이번에는 조금 넓게 촬영해 봅니다. 

요번에도 집사 무릎 위 입성~~ 

 

 

좀더 길게 공격해 봅니다- 니 몸에 이상한거 있다- 

수상하다- 내가 잡아주겠다냥 

 

 

잡았댜! 요놈 잡았댜!! 

 

 

글고 또 줄행랑 ㅋㅋㅋ 아니 왜 공격하고 도망가냐고요 ㅋㅋㅋ 

 

 

동영상 버전 ㅋㅋㅋ 

 

 

 

역시 아직 호기심 많은 호기심 냥이 ㅋㅋ 

울집 만두는 저런거 봐도 스윽 보고 말듯 힝규힝슈 

 

 

냥이와 묵을 수 있는 여관, 일편은 요기~

생각보다 편수가 너무 많아져서 .... 링크 전체 첨부하는건 포기입니다 ㅎㅎㅎ 

2022.06.30 - [Japan/여행] - 고양이와 잘 수 있는 바다가 보이는 일본 여관집 My Cat Yugawara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