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대한항공 캐리백! 이쁘고 - 물건(먹을꺼) 겁내 들어가네요

군찐감자만두 2022. 8. 3. 13:08
728x90
반응형

 

LCC를 주로 이용하는 외노자로서- 

아- 주- 가끔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를 이용합니다. 

업그레이드 할 정도로 포인트는 쌓이지 않을꺼 같아서 아시아나는 마일리지는 진작 씨지비서 털었는데,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있네? 

 

사실 대한항공은 왜인지 아시아나보다 더 안탔어서, 

마일리지 있는줄도 몰랐는데, 이력을 보니 계열사에서 쌓은 포인트인 듯 

학생 때 유럽 여행 갔을 때 계열사 항공 마일리지가 대한항공으로 쌓였네요. 

 

마일리지 어디서 털까 보는데 마땅히 쓸 곳이 없어서 뭐여 하고 있는데...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이 있네?? 

 

색 이쁘게 잘 빠진 캐리백을 샀습니다. 

한국 집으로 도착했는데, 집에서 택배 보내줄꺼 있어서 보내는 김에 같이 보내주심 

 

소라색! 이쁘쥬- 생각보다 컸음 

 

 

대한항공 로고가 박혀 있고- 색도 진짜 이쁜 듯- 

 

 

친구님에게 줄 식량을 넣어 봅니다. 오오 자리가 남어남어 

 

 

라면까지 들어갈꺼 같지는 않고... 

 

 

더 꽉꽉 채워 봅니다. 소라색 캐리백과 식량은 친구에게 전달 

 

 

이유는 ... 제꺼는 따로 있었기 때문이죠~ 아이보리 색이었던가 .. 크림색이었던가 

여튼 소라색 이쁜데, 캐리어도 저 색이라 ㅋㅋㅋ 너무 비슷한 색은 심심하니 

소라색은 친구 드리고 아이보리는 내가 쓰기로- 

쓸 일이 있을까 싶긴 한데 ㅋㅋ 이쁘고 마일리지로 사는거니 일단 쟁여둡니다 흐흐 

 

 

한국서 .. 호랭이 캐릭터 캐리백이 이쁘길래 사왔다는건 안비밀.. 

캐리백 장사 해야하나 .. ㅋㅋ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KAL 스토어) 링크 

캐리백 사고 남은 포인트는 모나미 볼펜 샀는데 지금은 일시 품절 중이네요 

 

https://www.koreanair.com/skypass/mileage-mall/logo-shop

 

https://www.koreanair.com/skypass/mileage-mall/logo-shop

 

www.koreanair.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