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일상

2차 뺑뺑이 경험담. 아 왜 포인트를 받아도 못쓰냐...

by 군찐감자만두 2022. 8. 8.
반응형

 

이전 글에서 1차 뺑뺑이를 당한 후.. 

결제를 위한 비번을 알게되어 이제 포인트를 털어야지!! 하고 찾아보니 아마존에서도 사용이 된다고 함! 

 

2022.07.25 - [Japan/외노자의 하루] - 일본 저가 통신사를 이용하는 자의 서러움 ㅠ 문제 생기면 뺑뺑이 당하네요 ㅠ

 

일본 저가 통신사를 이용하는 자의 서러움 ㅠ 문제 생기면 뺑뺑이 당하네요 ㅠ

넵 저는 밖에서 인터넷이 잘 안터져도 걍 그런갑다~ 하고 데이터가 없으면 속도제한 + 걍 와이파이로 버티는 1인이기에, 저가 플랜을 이용 중입니다. 전에는 라쿠텐 1년 무료를 썼었는데, 역시나

dumplingj.tistory.com

 

 

아마존에서 도코모에서 주는 d포인트를 쓰는 방법은 살짝 복잡해서 

블로그 글 확인하면서 따라서 포인트 사용 가능하게 설정하고, 

필요한 물건들을 결제 했는데.. 

 

왜 포인트가 안줄어있지.. 

불안.. 

 

 

네트워크 암호도 넣고 초기 인증 잘 받았는데융 

 

 

아마존 구입 이력에 가보니 초기 인증이 필요하다 함 

아까 처음 등록할때 승인 됬는데? 

24일 저녁에 계속 재승인을 해봤는데... 계속 승인이 필요하다는 경고가 뜸 

또 블로그 검색을 해봤더니, 시간 지나면 주문 진행된다는 말이 있길래 담달 아침까지 냅둬 봤는데 

변화가 없어서 다시 인증 해봄 

 

 

드뎌 첨 보는 화면! 

도착 예정 시간이 뜬다~ 

오오 걍 에러 뜬게 페이크고 잘 진행되고 있었구나~ 싶었는데 

25일 배송 예정이었던 아이들은 도착을 안했구요.. 

상태를 확인해보니 25일에 집하 의뢰가 들어감... 

결국 24일에는 결제 진행이 제대로 안된게 맞음 

 

 

그래도 25일에는 결제 이력도 보이니 포인트 이용& 결제는 잘 진행된 듯 하고 안심을 했는데.. ? 

 

 

아직 집하의뢰가 진행되지 않은 아이... 다시 초기 인증이 필요하다는 에러가 뜸... 

다시 인증함... 잠시후 집하까지 진행되는거 보고 나니 그 경고는 다시 보이지 않음.. 

 

 

 

24일에 결제 시도한 아이들. 결제 잘 진행되었으면 25,26일에 상품 받을 수 있었는데,

결국 26,27일에 상품이 도착함.....

블로그 글처럼 계속 방치해도 상품이 오는건지, 아니면 내가 계속 인증 시도해서 온건지는 알수 없음 

 

 

진짜... 일본놈들... 

d포인트는 d결제라는 결제 방법이랑 연결되어서, 쌓이는 포인트인데, 

d결제.. 원래 안쓰고 있었지만 이후 쓸일 없을 듯 

아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