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신년구정선물 종근당건강 스템벨 화장품 60대엄마생신선물 추천

군찐감자만두 2023. 1. 19. 18: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구정선물로 부모님께 어떤 것을 드려야할지 고민이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고효능 고기능성 스템벨 화장품을 선물로 드리는 어떨까요? 스템벨은 2 기능성을 갖춘 화장품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신년구정선물과 함께 60대엄마생신선물로 추천드리는 스템벨,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스템벨 화장품 소개


스템벨 화장품은 종근당건강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고, 과학적으로 입증된 기술력으로 탄생된 제품입니다. 5060 여성분들에게 추천하는 스템벨은 겨울철 집중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한 분들께 추천하는 아이템으로 스템벨 제품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써 예민해진 겨울철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스템벨 셀크림 리제너레이터의 경우 눈가, 이마, 미간, 팔자, 목주름 5중주름 개선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중력에 의한 피부 처짐까지 개선시켜준다고 하니60대 엄마생신선물로 추천하기 좋은 아이템인 같습니다! 



2.
스템벨 화장품 구성
스템벨 화장품은 메인제품 셀크림 리제너레이터와 셀에센스 리제너레이터로 구성돼 있습니다. 전체 라인업은 크림, 에센스 리제너레이터를 비롯해 스틱 리제너레이터, 마스크 리제너레이터 4 구성으로 만나볼 있습니다.  

  1. 셀크림 리제너레이터 : 50ml

셀크림은 고영양감이 느껴지는 데일리 크림으로 버터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감과 촉촉한 흡수력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크림 리제너레이터는 중년 여성들이 주로 고민하는 대표 5중주름 (, 미간, 팔자, 이마, 눈가) 대한 개선효과와 함께 중력에 의한 피부 처짐을 개선해주는 항중력 개선효과도 있습니다. 주름이 생겨난 부위와 신경 쓰이는 부분에 집중적으로 발라 피부를 개선해보세요.



(2)
셀에센스 리제너레이터 : 140ml
에센스 리제너레이터는 원스텝 멀티 에센스로 스킨, 에센스, 로션의 3가지 기능을 압축시켜 탄생시킨 제품입니다. 고영양감과 함께 간편하고 쉽게 바를 있는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에센스 리제너레이터로 촉촉한 스킨케어를 시작 해보세요. 

   

 

에센스, 크림 리제너레이터를 병행해 사용할 경우,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자극을 개선시켜줄 있다고 합니다. 겨울철 실내외 온도차로 예민해진 피부! 스템벨 크림과 에센스를 통해 피부를 진정 시키고 자생력까지 함께 개선해보세요. 이밖에 기미와 잡티(주근깨) 인한 칙칙한 피부톤(피부 노란기, 검은기, 밝기)까지 개선된다고 하니 겨울철 기초케어는 스템벨로 시작해보는 어떨까요?


3.
스템벨 화장품 성분
신년구정선물로 스템벨 화장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성분입니다. 스템벨 화장품은 인체유래 유사성분으로 구성된 3가지 성분을 포뮬러 형태로 만든 제품입니다. 종근당건강의 엄격한 기준과 과학적으로 입증된 성분으로 탄생한 고효능 프리미엄 화장품! 성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Figure 1   푸로푼디용해추출물 -> 프로푼디용해추출물 수정 

4. 스템벨 화장품 만의 특별함
스템벨 화장품만의 특별함은 바로 기술력 입니다. 좋은 성분을 배합한 화장품을 출시하여도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일텐데요. 고농축의 성분을 캡슐화하여 피부 흡수의 촉진을 돕는 리포좀 기술(특허번호 10-0778903) 도입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온전히 흡수될 있도록 만든 스템벨 찬바람 부는 겨울철 ! 필요한 제품입니다. 

5. 스템벨 모델 박주미
배우 박주미씨는 최근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여주인공을 맡아 연기력에 대해 찬사를 받았었는데요. 이때 함께 주목받은 것이 바로 박주미님의 피부입니다. 회차마다 고급스럽고 건강해보이는 피부 덕분에 어떤 화장품을 쓰는지 관심이 높아졌어요. 박주미님의 인터뷰 영상 한번 보실게요.

 

 


오늘은 신년구정선물로 추천드리는 스템벨 화장품 소개 구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제품 구매는 종근당건강 뷰티 전문 플래너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콜센터 1833-3332 전화하시면 제품의 효능 효과를 비롯해 겨울철 주요 피부 고민에 대해서 친절하게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종근당건강 뷰티플래너의 1:1 상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설이 다가오는 만큼 가장 신경써줘야할 때는 바로 지금인 같아요~ 피부의 기본 바탕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스템벨을 추천합니다! 이번 명절은 선물했던 제품 말고, 새로운 선물로 어머님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세요!    

지금 구매하시면 신년프로모션 2+1 혜택으로 보다 합리적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