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는 게걸음 중 ㅋㅋ 그리고 쓰러진 피카츄 악의 군단

군찐감자만두 2022. 8. 17. 12:00
728x90
반응형

 

2층 침대까지 점령한 율무- 

그런 그가 이 방에서 점령 못한 공간 중 하나! 

티비밑 ~ 책장 위 라인- 티비 밑은 위험하다 쳐도 책장 위는 정리하면 되는데.. 귀찮아서 병들로 방어막 쳐둠 ㅎㅎ 

 

올라갈 수 없을 것 같으니 더 신경쓰이는 이공간 

 

 

격하게 올라가고 싶다.. 

 

 

몸 쭈욱 쭈욱 늘려 봅니다. 

 

 

본격 게걸음 시작 ㅋㅋ 

 

 

요리저리 각을 재보지만 각이 안나오는 듯 ㅋㅋ 

 

 

열받음 ㅋㅋ 엄한 피카츄 건드리더니 .. 

 

 

결국 하나 쓰러뜨리심- 전에는 한라인 다 쓰러뜨렸었다능.. 

 

 

피카츄 악의 군단 쓰러지다.. & 라인 흐트러졌네욤 

정의는 승리한다 핫핫핫? 

 

 

맘이 급한 게걸음 짤- 

 

 

동영상 풀버전.

4초 부근에 올라가고 싶어서 앙~ 하고 우는 울음 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이러고 나가 장실을 들어갔다능..

올라가고 싶고 쉬아는 하고싶고... 그런 상황에서 나온 게걸음인가 ㅎㅎ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