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포스팅 할 수 없는 타당한 이유.

군찐감자만두 2022. 8. 19. 12:00
728x90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집사의 휴일. 

간만에 몰아서 블로그 예약글을 적어보자~ 하고 있었는데 

 

어어닛 이 자세는!! 

 

 

율무가 앉을것 같아!! 하고 사진을 찍어대는데.. 

 

 

정다다답~~~ 궁딩이 내려주시는 중 

 

 

ㅋㅋㅋ 맥북 제대로 깔고 앉으심.

 

 

집사는 포스팅 중이었는데... ㅋㅋㅋ 

꼬리로 키보드 점령 엉덩이로도 일부 점령 

 

 

자연스럽고 당당하십니다. 

 

 

귀여우니..  

 

 

꼬리 잡기 놀이 시작 ㅋㅋ 

 

 

꼬리 펄렁펄렁~ 귀찮다는데 계속 건드리는 중- 

그래도 멀리 안가고 테이블 끝으로 슬라이딩 하면서 이동 ㅋㅋ 

 

 

아오 .. 귀찮아 .. ㅋㅋ ... 넵.. 

그래도 멀리 안간게 어뎌 ... 헛헛 ;; 

 

 

그렇게 .. 집사는 포스팅 글을 다시 쓰게 되었습.. ㅠ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