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복강경 피임 수술 당일. 회복력 갑인 율무양

by 군찐감자만두 2022. 9. 5.
반응형
728x170

 

수술하고 와서 처음 놀란거 테이블에 올라가심! 

배..배에 구멍 뚫긴거 아니니;;; 

 

 

두번째 깝놀.. 캐..캣 타워도 올라가네요? 

병원에서 특별히 운동 제한 이런거 없다던데.. 

자체적인 제한도 없는 듯 

 

 

상위층까지 바로 접수하신 율무님 

 

 

졸려... 

 

 

마취와 수술 후의 피곤함은 세긴 한 듯 

 

 

눈이 계속 감기심 

 

 

눈을 떠도 이전의 땡글함까진 안되심 ㅠㅠ 

 

 

바로 다시 감기심 

 

 

조올려어- 옷 땜시 몸을 둥글게 하는게 어려우심 ㅠㅠ 

 

 

얼굴 쳐막고 주무시는 중 

 

 

자..작작 찍고 가라하심 

 

 

나 졸리다 하심 

 

 

그..그만 찍고 주무시게 합니다 허헛 

 

 

졸린데 내려오심 ㅋㅋ 걸으면서도 눈이 안떠지는 듯 ㅎㅎ 

 

 

백스텝과 앞스텝을 적절히 섞어 이동하심 

 

 

애착 방석에 앉는것도 어색어색 

 

 

구..귀여워..  옷이 불편하긴 할 듯 

 

 

이건 담날에 찍은건데.. 

침대에 올라가서 침대도 올라올수 있어? 올라와봐- 하는데 

테이블에서 눈도 잘 못뜨고 억울해 하는 표정으로 쳐다보길래 

역시 수술날 2층 침대까지 올라오는 건 어렵지? 하며 밑에서 같이자자~ 하고 

열심히 이불을 깔았는데,, 그걸 지켜보던 율무.. 

 

 

캣타워로 훅훅 올라가 2츰 침대까지 가더니. .

너 뭐하냐? 이런 눈으로 쳐다보심. 

집사 ... 어이 없어서 침대 올라가는거 동영상도 못찍었네.. 

 

 

어이 없어하는 집사와 아무렇지 않게 그루밍하는 율무.. 

 

 

어이 없지만 올라가 봅니다. 

 

 

귀여운 궁딩이~ 계속 건드렸더니 기어서 점점 발쪽으로 내려가심 흥 ㅋㅋ 

 

 

열심히 깐 이불 덩그러니.. 담달에 정리했다 합니다 ... 

 

 

진짜.. 복강경 수술.. 

완전 겁내 추천합니다. 

이건 뭐.. 와.. 회복력에 진짜 감탄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