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하하호호 즐거운 추석 연휴. 감자의 기함으로 시작.

군찐감자만두 2022. 9. 9. 12:36
728x90
반응형

 

바밤- 바밤- 바밤바밤~ 그들이 온다 ... 

아직 분위기 파악 못하고 뻗어있는 만두 감자 

 

 

손님들이 왔습니다 . 감자 발톱 세우고 있는거 아니지? 

 

 

주말이면 오는 손님들이지만 추석이라고 추석 이벤트를 보내주었네요 

순수한 저 귀여운 발과 아무것도 예상못하고 간식 흡입중인 감자 

 

 

크아아앙!!! 감자의 기함으로 즐거운 추석 명절이 시작 되었네요 

 

 

감자도 애기도 찍던 사람도 다 겁내 놀람 

얼마나 놀랐는지 촬영도 급 중단 ㅋㅋㅋ 

감자의 기함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듣는 냥이한테서 나는 강아지 소리 ㅋㅋ 진짜 놀랐나봄 

 

 

우리 옹심이도 간만에 등장~ 

매일매일 와서 간식을 드시고 계시지만, 언니님이 오면 간식이 오는걸 아니 빠르게 오심 

추석이니 제가 절을 해보겠습니다. 

 

 

또 하겠습니다. 절 많이 받았으니 간식 내노라옹 

오..옹심아? 절을 두번? 응? ㅋㅋ 

 

 

아 간식이나 줘~~ 

 

 

동영상 버전 ㅋㅋ 

옹심이 더 하얘지고 살찐거 같은데- ㅋㅋ 

 

 

번외편- 감자의 기함을 들은 율무 

 

 

뭐여? 그루밍 하다가 감자 승질 내는 소리에 귀 쫑끗 

 

 

누가 뭔일 있었데? 

 

 

뭐야뭐야 ? ㅋㅋ 

 

 

몇번을 들려줘도 낚여주는 율무 귀엽습니다~ 

 

 

만두 감자 소식도 또 오면 전달해 드릴께요~~ 

 

모두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